티스토리 뷰

페이지의 공소장만 갖고 방어하긴 어렵다”고 반발해왔다. 정 교수 측은 또 과거 사법농단 수사 당시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의 경우를 예로 들며 “기록 복사가 안 되면 재판 진행이 아예 안 된다”고 말했다. 검찰이 거부해서 법원에 신청하셨네요 기소이후에는 당연히 수사기록 볼수 있는데 검찰쪽이 못 보게 하다니 진짜 양아치 그 자체



발언은 조작된 녹취, 정신이 나간 자기 형이 한 말임이 재판 도중 밝혀졌다. 백주대낮에 거짓이 진실을 대체하는 이런 일이 21세기, 스마트폰 시대에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지 나는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었다. 첫째,





밝히거니와 본 피고인이 이처럼 1심판결의 부당성을 구태여 지적한 것은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타당한 이유에 의한 유죄선고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현재 마치 '폭력 과격 학생'의 본보기처럼 되어 버린 본 피고인은 이



등이 참석했는데요. 양승조 충남 도지사는 “서해안 생태복원, 해양치유산업 선도, 해양바이오 산업 및 해양레저관광 산업 육성”이라는 5대 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하여, 충남을 해양신산업의 중심으로 발전시킬 방안을 보고했으며, 해양수산부에서도 ‘해양신산업 혁신전략’을 발표하여, 첨단 해양장비 산업 조기 상용화, 해양수산업의



유이사장님 할일이고.. 알릴레오에서도 극소수만 이를 작성하였고 파일의 작성과 보관 과정을 유시민 이사장님이 관리했기 때문일거라고 봅니다. 본인이 옆에서 녹취록 작성에 참여하였고 그 작성을 컴퓨터의 파일 관리도 철저히 했을 겁니다. (예를 들면 녹취록을 작성한



주변을 인질로 샅샅이 캔다? 왜 국민들이 촛불을 들었는지 이제라도 이해하길 바랍니다. CLIEN 이들은 원래 윤석렬 만물론을 설파한 사람들입니다. 정작 중요한 건 곁가지로 두고 김어준을 음모론자라고 하고 유시민님을 폄하하고 현재 촛불의 주최측의 의혹 제기하는 세력들입니다. 잘모르시겠다고요? https://www.google.com/amp/www.newbc.kr/news/articleViewAmp.html%3fidxno=5065 지금 얘기하면서 어디까지 얘기할지 엄청 고민하는 모습을 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이사장 질의응답 중에서 풀영상 - 윤석열 총장이 조국은 나쁜놈이라고 말했다는 정황이 확실하다고.. 나오네요.. 여자의 눈물이 증거라는 세상에서.. 검찰의 총우두머리가 한사람을 꼬집어 나쁜놈 이라고 했다면.. 그걸로 충분히 내사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음이 아프네요.. 명명백백한 불법 내사의 증거입니다.. 나쁜놈이라니.. 퇴근해서 TV채널 돌리다보니 MBN 인지





기억이 떠올라 괴로웠다"고 했다. 유 이사장은 직접 피해자들을 폭행하진 않았지만 피해자 소지품을 뒤져 신분을 확인하는 등 프락치 색출작업에 동참했다. ... ▷유 이사장이 조국 사태가 터진 후 매 국면마다 등장해 조 전 장관을 옹호했다. "유 이사장은





수 있었던 그때에, 서울대학교 사회계열 신입생이던 본 피고인은 ‘유신 체제’라는 말에 피와 감옥의 냄새가 섞여 있는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유신만이 살길이다’고 하신 사회선생님의 말씀이 거짓말일 수도 없었으니까요. 오늘은 언제나 달콤하기만 했으며, 생각하기만 해도 가슴 설레던 미래는 오로지 장밋빛 희망 속에 감싸여 있었습니다. 그런데 진달래는 벌써 시들었지만 아직 아카시아





모순된 현상 - 집단은 항상 옳은가? 유시민 겁나 강약약강이다 아 유시민... 실수하시네요 현직 검사 "조국 내사, 임명 전부터 시작된 듯"..의혹 증폭 생각해보면... 안희정은 정치적 희생물 같아요~ 유시민 수사 착수???? 서울대 민간인 고문사건 피해자 초반에 유시민이 홍준표한테 이제 자연인으로 돌아가시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