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위험 중수익'은 없다 - ELS와 DLS에 대한 생각 수수료에 눈먼 은행들..1분 통화로 '위험 1등급' 은행원들 사기꾼이네요 방금전에 고화질 올라온 대형 멍뭉이 태형이 ㅜㅜ 리포트, 개인적으로 메모한 클량탈퇴회원 리스트 우리은행 dlf 보니 보험 해지할 때 떠오르네요 나는 아파트 관리비 호갱이었다 ( 내가 사는 아파트 관리비 검색기) 우리은행 26일 만기 DLF, 원금 100% 손실 확정 정치를 말한다.





95.9%를 차지했다. (...) 출처: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이 23일 고위험 파생결합상품(DLS·DLF) 손실 사태와 관련해 시중은행장들과 만나 신뢰 회복을 거듭 강조했다. 정작 DLS·DLF 사태 중심에 선 손태승 우리은행장과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이 자리에 참석하지 않았다.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윤 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은행연합회 주최로 연



사실상 원금 전액을 날린 채 만기 확정되는 사례가 처음으로 나왔다. 이 상품 가입자는 1억원을 넣은 지 4개월 만에 140만원만 돌려받게 됐다. 주요국 금리 하향세에 따라 다른 투자자들의 불안감도 커지는 상황이다. 25일 우리은행과 국회 등의 자료를 종합하면, 26일 만기를 맞는 ‘KB독일금리연계전문사모증권투자신탁제7호(DLS-파생형)’ 상품은 손실률이 98.6%로 확정됐다. 이



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류에 나타난 하자만 집계한 것이어서 추가 조사에서 불완전 판매 사례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Dlf 사태 정말 심각하네요. 원금 100% 잃을 수 있는 상품인데 독일 망하지 않는한 그런일 없다고 홍보하고 금융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미 많이 팔았네요 치명버전도 있어 ㅜㅜ 우선 추천게시판 정상화를 경축하며, KBS 김덕훈씨는 꼭 점심밥C드시고요 ~ 평소에 클리앙 메모 기능을 참~ 소중하게



좋겠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답했다.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의 DLF 불완전 판매 여부에 관해서는 "현재 종합적으로 검사가 진행되니까 결과를 놓고 봐야 한다"며 "고객과 판매 방식 등 카테고리를 나눠 극단적인 경우에는 당연히 부적절하다고 봐야 할 텐데, 해외 사례도 보고 금융위원회하고도 협의해서 좋은 결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금감원은 국정감사 일정 등을 고려해 10월 초쯤 DLS 검사 중간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윤 원장은 간담회가



일자리 창출, 3조원 규모의 사회공헌활동 현황을 소개했다. 최근 태풍 '타파' 피해 복구 차원에서 은행권의 적극적인 금융 지원도 약속했다. soho@yna.co.kr 출처 : 1일 금융권에 따르면 다음날 만기인 '교보악사 독일금리연계 전문투자형 사모증권투자신탁 W-4호(DLS-파생형)'의 손실률은 -91.68%로 결정됐다. 주요국 금리가 잠깐 반등했다가 다시 하향세로 돌아서면서 독일 국채금리 연계 파생결합상품(DLF)이



: 빈댓글 받는 분, 멀티 추정? / 회원 관리자 삭제 게시물 및 댓글 다수 tk9437 : '민심이 계속해서 최악일로로 치닫고 있네요' / 회원 관리자 삭제 게시물 및 댓글 다수 huskii : '진짜 암걸리네요 클리앙.. ' / 회원 관리자 삭제 게시물 및 댓글 다수 niraldo : '민주당





공무원들 잘못 건드리면 생매장 됩니다..지역 상권. 공무원 중 한명 잘못 건들면 가게 한 곳 접는거 우습십니다.. 우리나라 퇴폐 음식점 아직 있짆아요~ 남자든 여자든 가 보잖아요. 그거 다 불법이에요. 여관바*등 성행하는데 많이요.. 민원 낳어도 해결 않되잖아요. 왜? 민원 접수자 부터 최상급자까지 뇌물 처먹었으니깐... 넷째.. 국민이 지*하고,병*같아서. 그렇죠.. 자한당만 같으면 돈



원금손실 확정 제가 은행직원이 파생상품 판매하는거 안 하는 이유. 은행들 내부반대 묵살, 심의기록 조작해가며 DLF 팔았다 어느 투자 교과서에도 중위험 중수익이라는 단어가 없다. 아마 중위험 중수익을 꾸준히 낼 수 있는 투자가나 운용매니저가 있으면 노벨상을 받을 것임에 틀림이 없다. -조수연 공정한금융투자연구소장- 제가 ELS랑 DLS를 사지 않은 이유는 명확합니다. 제 경제지식 수준으로는



끝난 뒤에는 "전체적으로 감독원과 금융회사 모두 신뢰를 쌓아나가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얘기를 나눴다"며 "DLS·DLF 사태에 관해서는 원론적인 얘기만 했다"고 설명했다. 윤 원장이 DLF 사태와 관련해 은행의 신뢰 회복을 주문하는 자리였으나 손 행장과 지 행장은 모두 다른 일정 때문에 간담회에 불참했다. 하나은행 측은 "지 행장이 오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