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대현, F/W 컴백 기대주다운 명품 라이브...이석훈도 폭풍 칭찬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이석훈 일부러 저렇게 부른거야...?? 웃는남자 캐스팅 저번도 그렇고 처음엔 응..? 싶은데 고음올리면 이석훈 라이브 쩌나보다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ㅅㅂ 엄마가



이석훈의 초대로 '아소다' 비밀 친목회에 초대된 정세운, 김국헌, SF9 인성, AB6IX 전웅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끌었다. 네 아이돌은 첫 만남인데도 불구, 보컬력을 뽐낼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하고 공통적으로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며 가까워졌다. 특히 맛깔스러운 K-FOOD로 가득 찬 저녁 한 상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이형준 김창현 전선진 가희 송주영 최원규 김보배 박세요 최원종 김하연 나재엽 서종원 임다현 김재현 정원일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役 # 허재연 # 고예일 어린 그윈플렌 役 # 이시목 # 최준희 걍 이석훈ㅋㅋㅋㅋ 댄스곡 진짜 걍 나가겠단 선곡으로 봤는데 천년의사랑을 이기네 너무나



먹으며 진솔하고 재미있는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총 2회차 파일럿으로 방송되며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2회는 24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근데 복면가왕은 자주 이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ㅋㅋㅋㅋㅋㅋ 성량 개크고 진짜 잘부름 얼른 보구싶다 ^^ 내



엔플라잉의 유회승, 올해 데뷔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CIX의 BX가 2회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이들은 모두 가을에 컴백,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석훈과 함께 맛있는 한 끼를 만들며 컴백 소감, 속마음, 비하인드 이야기 등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해 관심을





인턴기자] 정세운이 누구와 붙어도 어울리는 케미 요정으로 활약했다. 17일 첫방송된 Olive 예능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하 '아소다')에는 정세운, 김국헌, SF9 인성, AB6IX 전웅이 출연해 요리를 만들고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비밀 침목회에 도착한 정세운은 집안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다.



이어 도착한 SF9 인성은 문 앞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냐"고 물었다. 정세운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간 인성은 정세운이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고 당황했다. 인성은 "그거 뭐냐"고 물었고, 정세운은 "이거 슬리퍼"라고 장난치며 순식간에 어색한 분위기를 풀었다. 인성은 "다음 사람한테도 해요"라며 복수를 꿈꿨다. 세번째로 AB6IX



손의완 제병진 이형준 김창현 전선진 가희 송주영 최원규 김보배 박세요 최원종 김하연 나재엽 서종원 임다현 김재현 정원일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役 # 허재연 # 고예일 어린 그윈플렌 役 # 이시목 # 최준희 ㅈㄱㄴ 이석훈 노래 제대로 듣는거 첨임 기대된다 이거 재밌어? 이석훈ㅋㅋㅋㅋㅋㅋ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집밥이 그리운 아이돌, 요리를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애가 아니었던 것 같은데"라며 웃었다. 완성된 요리를 나눠 먹으며, 이석훈은 "다른 팀의 곡 중 탐나는 노래가 뭐냐"고 물었다. SF9 인성은 정세운의 곡을 꼽으며 가사를 외웠다. 정세운은 "와 정말 하나도 안 맞다"며 인성을 놀렸다. 이후 인성은 정세운이 알려준 제대로된 가사로 정세운의 노래를 불렀다. 음악과 요리로 가득찬 시간을 보낸 후 이석훈은 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