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우아한가 보면서 제대로 느꼈고ㅋㅋㅋ 내가 봤던 작품들중 꽤 많이 나왔던 배우인데 한번도 거슬린적없고 여러얼굴도 있고.. 정말 꾸준히 잘하는듯 완수야ㅠㅠㅠㅠㅠㅠ아 연기는 왜또 이렇게 잘해 이규한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 못했으면 자수할 때 사람죽이고 꼴깝떠네 이랬을텐데 이제까지 밝았던거랑 엄마한테 주눅든거랑 죽일 때 완전 눈돌아가서 울라그랬던거랑 이런거 연길 너무 잘했음........ 캐릭터 자체도 선과 악을 떠나서





상승했다. 고영수로 출연 중인 박지훈에게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이 발생하였으며 공승연, 서지훈, 김민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5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2주 연속 KBS2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전주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6% 하락했으며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7위(▽4)를



대비 화제성 점수는 약 22.4% 감소하였다. 또한 극중 이방원 캐릭터를 맡은 장혁의 연기력이 시청 몰입도를 높인다는 네티즌 평이 발생했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부터 10위는 tvN 드라마가 나란히 순위에 진입했다. 드라마 8위는 3주 연속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가 차지했으며 배우 지창욱이 출연자 화제성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9위는 tvN ‘청일전자 미쓰리’, 드라마 10위는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3주 연속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8.4% 감소해 4주 연속 화제성이 하락세를 보였다.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한 회차를 기존 3부로 쪼개던 방식을 2부로 구성한 점에 긍정적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이승기가 8위, 배수지가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이규한 연기 개잘한다 그래서 모완수 꼴보기싫어 ㅠㅠㅠㅠ 우아한가 이규한 동생으로 나오는 배우 점점 예쁘게 보여서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규한 꾸준히 연기 잘하는거같음 나 우아한가 보고 이규한한테 빠진거같아 이규한 인스타보는데 이 댓글 찡해ㅠㅠ 이규한 연기 너무잘해서 더 잘됐으면 우아한가 보면 이규한 매력 쩔어 왕이된남자 보고있는데 이규한 꿀잼이네ㅋㅋㅋ [단독] MBC, 새 예능 ‘워킹맨’ 만든다…서지석·이규한·김지훈 출연 나도 완수가 범인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ㅠㅠㅠㅠㅠㅠㅜ ㅇㅋㅌ우아한가에

케미 좋았어ㅋㅋㅋㅋ 이장우랑 이규한 임수향ㅋㅋㅋ이장우 살 진짜 많이뺏네 MBC 수목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10월 3주차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올랐다. 만화적 설정을 센스있게 표현한 연출, 김혜윤의 뛰어난 연기력, 원작과 또 다른 재미를 주는 드라마 각색에 호평이 꾸준히 발생해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75% 상승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로운이 3위, 김혜윤이 4위, 이재욱이 5위를

느껴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도 괜히 붉어진것같고ㅋㅋㅋㅋㅋ 완순이... 우아한가 보면서 제대로 느꼈고ㅋㅋㅋ 내가 봤던 작품들중 꽤 많이 나왔던 배우인데 한번도 거슬린적없고 여러얼굴도 있고.. 정말 꾸준히 잘하는듯 예전부터 연기잘한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번엔 제대로 빠진듯 아침부터 전작들 찾아보고있다 구탱이형 보고싶다 ㅠㅠ 연기 잘해ㅋㅋ 갑분로맨스도 아니고ㅋㅋㅋ여진구가 손잡고 뛰는데 빵터짐 Aㅏ 근데 소운이가 알아버렸ㄷㅏ...피바람각 배우 서지석, 이규한, 김지훈이 MBC 새 파일럿 예능으로 뭉친다. 17일

TV리포트의 취재 결과 세 배우는 ‘워킹맨’을 통해 만난다. 이날 오전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편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워킹맨’은 제목 그대로 부산부터 속초까지 펼쳐진 해안 도로를 따라 걷는 프로그램. 아름다운 동해안 절경을 즐기며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길에서 만난 시민들과의 대화도 자연스럽게 펼쳐질 예정이다. 서지석 이규한 김지훈은 여러 드라마를 통해 만난 만큼 시청자들에 익숙한 얼굴이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과 입담도 뽐낸 바. ‘워킹맨’을 통해 보여줄 이들의 호흡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완수야ㅠㅠㅠㅠㅠㅠ아 연기는 왜또 이렇게 잘해 이규한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장우랑 이규한 임수향ㅋㅋㅋ이장우 살 진짜 많이뺏네 그웃 정경호 이민정 로코 서사 개존잼이었는데 내 인생케미중 하나일 정도로. 이규한이 섭남으로 나왔는데 어그로 끌어도 밉질 않게 연기 잘 했어. 정경호와 이규한 티키타카도 둘 다 귀엽고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2위는 KBS2 ‘동백꽃 필 무렵’였다.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하며 3주 연속 화제성이 상승세를 보였으나 MBC 의 약진에 밀려 전주 대비 순위가 1계단 하락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공효진이 2위, 강하늘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