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대박이야ㅠㅠㅠ 영상은 여기에서 볼 수 있어 Q. 같이 일해보고 싶은 배우가 있나요? A. 배우는 아니지만 가끔 제가 좋아하는 평화로운 느낌을 가진 사람들을 보게 되는데 지금 저에게 그런 사람이 방탄소년단의 지민이에요. 지민을 찍어보고 싶긴한데 그건 미래의 얘기같네요 구스 반 산트 감독은 23일(현지시간) 공개된 영국의



구스반산트 감독 방탄 지민 언급 구스 반 산트 감독(굿윌헌팅 감독) 방탄 지민 언급 구스 반 산트 감독 방지민 어떻게 알고 사진 찍고 싶다한거지ㅋㅋ 구스 반 산트 감독(굿윌헌팅 감독) 방탄 지민 언급 구스반산트 감독 방탄 지민 언급 구스 반 산트 감독 지민이 언급한거 mbc 뉴스 보도 구스반산트



감독님이 지민이 언급(해석본 추가) 구스 반 산트 감독, 방탄소년단 지민과 작업하고 싶어 [할리우드IS] '굿 윌 헌팅' 감독, BTS 지민 러브콜 '함께 작업하고 싶다' 진짜 대박이야ㅠㅠㅠ 아니 이름 아는 것도 신기한데 사진 찍어보고 싶다고 콕 찝어서 인터뷰에서 얘기하는게 ㅈㄴ 신기하넼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