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백을 전격 예고했으며, 연달아 총 6개 도시에서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빅톤 공식 2기 드디어 모집한다!!!!!!❤❤ 눈오는거 신기해하는 댕댕이 보고싶네 우리 뜽우 엑스원이라고 저렇게 기사뜨네 ㅁㅊ ㅈㄱㄴ 그렇다는 말을 들어서 ㅇㅇㅅ의 ‘아침에 얼굴이 너무 많이 붓는다’는 걱정에는 ‘밤에 먹지 말라’는 대답을, ㄱㅁㅎ의 ‘숙소에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는다’는 불만에는 ‘매니저님

들으셨나요?’라는 우문현답으로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내용추가) 아이돌리그 내용 새 기산데 승우 얘기는 저게다얌ㅋㅋㅋ 암튼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7시에 또 공개한대 (큰 기대는 하지않..) 뉴 뜽우 본다아아 185 넘을줄... 비율 존나 좋다... ❤️❤️❤️❤️❤️ 옷도 예쁘네 달달해서 다 집어치고 한승우 하고싶은게 문제ㅜㅜㅜㅜㅜ 뜽우 노래하고 이야기하는 브이앱 보고싶ㅠㅠㅠㅠ 부담 주는건 아니구....

멤버들의 소속사는 “압수수색과 관련해 들은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요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조승연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 손동표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이은상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모두 같은 입장을 밝히며 연루설을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와 멤버들이름까지 나와서 팬덤 쪼개질 위기.... 제발 아이즈원은 이런 장난질 안쳤길.... 엑소 수호 방탄 진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압수수색하고, 이날 확보한 서류와 컴퓨터 등의 분석에 돌입했다. 김종휘 변호사는 "경찰이 '조작이 있었다'라고만 밝히고 수사가 마무리될까봐 우려했던 게 사실"이라며 "고소장에도 명시했듯이 Mnet과 소속사들간의 유착이 있었을 것이라 확신한다. 수사기관의 진상규명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종 순위가 바뀐 것 자체는 분명한데, Mnet과 소속사 간의 대가성 여부가 앞으로 관건이 될 것 같다. 대가 없는 밀어주기였나,

아냐? 현재 엑스원이고 엑스원주작이라고 빵빵 뜨는데 엑스원으로 저리 참석하고;; 가만히좀 있지 ㅇㅇㅅ의 ‘아침에 얼굴이 너무 많이 붓는다’는 걱정에는 ‘밤에 먹지 말라’는 대답을, ㄱㅁㅎ의 ‘숙소에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는다’는 불만에는 ‘매니저님 들으셨나요?’라는 우문현답으로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내용추가) 아이돌리그 내용 새 기산데 승우 얘기는 저게다얌ㅋㅋㅋ 암튼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7시에 또 공개한대

웅.....보고시퍼서 하는 소리야ㅠㅠㅠㅠㅠ 빅토 때문에 검색하다 잘못 추가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좋아지기만 해서 큰일났오 콘서트 가고싶다 엑스원 유가릿 듣는데 유가릿 원멤버들 목소리 들으면 존나 반가움 오랜만에 존나 크게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늦게 틀어서 마지막에 블루카펫 리플레이만 봤는데 미친 갓지컬 미쳤어 존잘 오랜만에 존나 크게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우우우우우 한승우 사랑해애애애애애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승우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진짜ㅠㅠ 한승우 보고싶다... 한승우

큰일남 모델 아닌지 ㅠㅠㅠ 한승우 개좋아 진짜로 ㅠㅠㅠㅠㅠㅠ한승우 너무조아 아 한승우 진짜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큰일남 진심 안 사랑하는거 그렁거 몰라ㅜㅜ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봐도봐도 보고싶음 흑흑 말랑말랑ㅜㅜㅜㅜㅜㅜㅜ 얼굴이 부어요 어떡해요 > 밤에 먹지마 우리방 와이파이가 안터져요 > 매니저님 들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어무 죠타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엑스원 한승우, 조승연이 18일 오후 서울

송형준 너무 귀엽다 진짜ㅜㅜ 한승우 고민상담 개쿨해 ㅋㅋㅋㅋㅋ 한승우우우우우우우우 [MHN포토] 엑스원 한승우-조승연 '조작논란 속 패션쇼 참석' 강남페 한승우 넘나 사랑해 한승우 사랑해애애애애애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뜬금없이 꿈에 한승우 나옴ㅋㅋㅋㅋ 프엑 대표적인 떡상이 이진혁,한승우,조승연 아냐? 밑에서 유착 빼면 5명 남는다는데 누구로 예상하는거임? 한승우 너어무 오랜만에 존나 크게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나긴 입덕 부정기를 지나 한승우랑 조승연은 조작멤이랑 제일 거리있는 애들아니야? 한승우.. 진짜 이상한거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0 S/S 서울패션위크 엘엘이이(이지연 디자이너) 컬렉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헤메코 갓벽ㅠㅠㅠ 한승우가 더 갓벽ㅠㅠ 무대하는 승우 보고싶다 뜽보싶 진심 안 사랑하는거 그렁거 몰라ㅜㅜㅠㅠ 그래서 케톡 검색해봤더니 패션위크 간거 피지컬 쩐다ㅋㅋ 누가봐도 체감 될만한 애들은 김우석 조승연 한승우 이은상 그리고 누군지 몰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