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철용 예능포텐 터지던시절 일로만난사이에 김원희 나오네? 솔직히 어린 분들은 김원희를 개그우먼으로 오해할만 하다고 봅니다.jpg 법무부와 인연 맺은 배우 김원희 김원희를 개그우먼으로 아는것처럼 김가연도 배우출신인줄 아는 분 많더라구요.jpg 김원희 이쁘지않나요?? 와,, 김원희 언뉘,, 멋지네요...... 유재석김원희X권오중X김응수 급 종방해서 아쉬웠던 ㅋㅋㅋ놀러와 엠씨 케미 보나요 ㅠㅠㅠ 기대된다 일로만난사이 여태 브오디로 봤었는데 본방 봐야지 헤이헤이헤이에서는 진짜... 모델커플은 지금도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오촌당숙께서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어려서는 아이돌 뺨 후려쳤을 듯하네요 저정도 미인이라면 지금도 소외된, 억울한 사람 없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기대합니다... 조국장관님, 법무부, 김원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