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테인이나 아스타잔틴 오메가3 이것도 즉각 효과를 느낀적은 그닥 없고 죽기전 깨끗한 육신으로 남고싶어 택한 선택이 한강이였는데 살만하다고 몸을 아무렇게나 방치한거 같다 ㅜㅜ 올해 마지막 목표라면 우습지만 1/3썩어 부셔진 사랑니를 뽑자며 일주일전에 예약한 치과에서 사랑니 발치 지혈시키고 집에와서 푹자고 일어났더니 오른쪽뺨 누가 팬거니? ㅜㅜ 친구들은 첫날은 좀 아파 하루이틀 지나면 괜찮아져



당뇨나 뇌혈관질환 일수도있다구래서 신경과 가보래서 신경과 전문의가 근처에 없어가지구 암튼 오늘 회사 안가고 병원가는데 심난해ㅜㅡ 안그래도 매일 배달음식 먹고 식습관 진짜 안좋구 살도 많이쪄서 아무래도 뭔 병이 온건가싶다... 앞으로 잘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할테니 별일아녔음조케써.. 본보 재탕하면서 가야지 흑흑 요 며칠 눈떨림이 너무 심해서 어제 마그네슘제 딱 하나 먹었는데 오늘 눈떨림 멎음 ㅋㅋ 진짜 신기하넹.. 요즘 눈떨림이 심하고 뻑뻑해서 일하다 일어나면 시력이 깜깜 ㅜ.ㅜ 어질어질 한의원 가서 진료 받으니 돌팔이 의사인가 봉가



^_^ 눈떨림이 심해져서 바나나라든가 마그네슘 많이 포함된 음식 먹고 잠도 충분히 자고 했는데도 안나아져서 결국 마그네슘을 알아봄 평소에 유산균 하나만 먹고 있어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는데 그냥 올리브영 가서 아무거나 하나 사서 먹었는데 이틀만에 눈떨림 사라지는 진귀한 경험을 함... 진작 먹을 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들이 먹으라면 먹으라고 하는 이유가 있다<<를 깨닫게 된 요 근래였음 ㅠㅠㅠㅠㅠ 1. 비타민 B 효과가 느낄떄도 있고 아닐 때도 있는데 어쨋든 효과를 잘 보긴 합니다. 먹다가 안먹으면 급피곤해질정도.. 2. 프로바이오틱스 효과를 본 제품도

있고 아닌 제품도 있는데 (...) 지금 먹는건 효과가 꽤 있네요 원래 장이 안좋아서 아침마다 볼일 볼때 좀 고생하는 편인데 깔끔해진; 3. 마그네슘 눈떨림앤 확실히 효과가 있는듯.. 그 외는 그냥저냥 잘 모르겠네요. 장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는데 바로 효과를 느낀건 저 3개정도더라고요 비타민 D도 잘 모르겠고

ㅎㅎㅎ 뭐 그럴 수도 있지 하고 어제 다시 한의원 갔는데 또 37.4도.. 똑같은 프로세스를 거쳤습니다. 1339전화 해보라고.. 대만다녀온지 이틀인데 어떻게 벌써 발병이 있을 수가 있겠냐 했는데 37.4도는 성인남성이 가질 수있는 온도라고 하더군요 살짝 미열이 있는정도긴한데 심각한건 아니다라고..... 저도 오한이나 몸에 체온이 올랐다는건 전혀 못느끼겠는데 말이죠... 그래서

일단은 오늘은 선별진료소를 가볼 예정입니다. 거기가면 음성이면 음성 진단서 끊어주겠죠? 그거 있으면 일반진료 받을 수 있겠지요?? 아질겐가요~ ㄷ ㄷ 두통이 엄청 심해서 매일 마이드린 몇알씩 먹어도 머리 아파서 그 막 뇌를 쪼물쪼물하는거같고 머릿속이 소름돋는 느낌에 눈떨림도 며칠째 계속되고 시야도 좀 좁아진거같고 동네병원 갔더니 당뇨나 뇌혈관질환 일수도있다구래서 신경과 가보래서 신경과 전문의가 근처에

하는데 하루 언제 지남? 사랑니뿐 아니라 일년동안 몸을 너무 방치한건지 몸이 종합병원이 된거같다 눈떨림, 손떨림,이제 하체까지 떨림 ㅜㅜ 7에서 8이란 숫자하나 바뀔뿐인데 이십대의 중간에서 서른대의 초반으로 넘어가는 느낌이랄까 예전엔 곱고 아름답게 나이들어야지 했는데 이젠 곱고 아름답게고 뭐고 그냥 아프지나 말았음 좋겠다 내 슴살에 청춘아 반성좀 하자 내년 키워드는 무조건 건강이다 ㅜㅜ 몸뚱이 레벨레벨레벨 UP!! 하장 ㅋㅋ 오늘따라 너무 덥다 시원한 콜라한잔

ㅋㅋㅋ 스마트폰 오래 보지 말고 충분한 휴식과 숙면 그리고 힘줘 말씀 하셨던 당근을 많이 드세요 스마트폰이 고장난지 어언 61만년전이라 전화 받을때 말곤 손에 쥐질 않거든요 다른말은 귀에 잘 안 들어오는데 당근같은 적황색 채소 많이 먹으란 말에 깨끗히 씻겨 나오는 중국산이 아닌 까만흙 묻어있는 국내산 당근 한봇다리 사들고 집으로 와서 저녁 건너뛰고 당근만 씹고 있어요 당근을 오래오래 씹으니 달다 ^_^ 당근 많이 먹으니 당근 눈도 빨리 낫겠죠? 당근!!

경험담 잠들기 좋은곡 ♥ 요 며칠 눈떨림이 너무 심해서 어제 마그네슘제 딱 하나 먹었는데 오늘 눈떨림 멎음 ㅋㅋ 진짜 신기하넹.. 계에속 떨리는건 아닌데 일분에 한두번은 떨리는거같아 눈꺼풀 ㅠ 안녕하세요 현직 경기도민인데 대구 사람이며 처가될 쪽이 청도인 사람입니다. 2월 8일에 대구, 청도 들렀었고.. 2월 20,21일에 대만 출장 다녀왔네요. 20일에 대만 출국 때만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대만 출장이 리스크였는데.. 대만 도착과 동시에 난리났더군요.. 그래서 fab 미팅도 취소되고 대만까지 가서

ㅇㅂㅌ 사람몸 진짜 신기하다 눈떨림있는데 속눈썹펌 할 수있을까 눈떨림이있어 병원 갔다가 진료 거부 당했네요 ㅠㅠㅠ ㅇㅂㅌ 오늘 연차쓰고 신경과 병원 가는데 우울쓰.. ㅇㅂㅌ 오늘 연차쓰고 신경과 병원 가는데 우울쓰.. ㅇㅂㅌ 사람몸 진짜 신기하다 안구건조증 영양제의 효험을 못믿다가 믿게 된 후기 먹어본 영양보충제중 효과가 즉시 있는 것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