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 삭제하게 하는 등... 정말...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행동을 일삼고 있습니다. 정리를 잘 하지 않는 형의 성격이 그게 도움이 된건지... 형 집에서 많은 유품들을 정리하다보니 그동안 일해오며 올렸던 기안들, 문서들, 프로그램계획서들, 지자체 행사, 프로그램 사업 기안들, 지자체 지원금 업무 등등... 너무 많은 자료들이 형이 PD로서 일해왔던 근거를 말해주고 있으며, 그렇게 거짓으로 은폐했던 그 국장들, PD들의 이름이 같이 있는



생각을 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요즘 참 자살하고 싶습니다. 인연이라 믿고 쏟아부었던 그년한테 받은거라곤 외도뿐이고 하나있는 아들은 보고싶지만 용기가 없어서 배신당한 제 분노가 자식을 향한사랑을 뛰어넘어 아이보다 그여자를 같이 봐야 한다는 생각에 볼 용기도 나지 않고 양육권을 원해도 꿈도 꾸지 말라는 제 어머니 말씀에 그저 막막하고 어둡습니다. 어릴때부터 가정폭력을 보고 자라난 제가 다짐한건 저러지



변형된 일본어로써 우리말을 더럽히고 있을 뿐이다. 1. 다마 → 공 : 공을 일본어로 다마(たま:玉)라고 한다. 당구공이 맞다. 2. 다이 → 당구대 : 받침대나 선반을 일본어로 다이(だい:台)라고 하는데 당구다이는 당구대가 맞다. 3. 시네루 → 회전 : 당구공의 회전을 시네루 또는 히네리라고 하는데 비틀다의 뜻을 가진 일본어 히네루(ひねる:捻る)의 명사형인 (ひねり:捻り)가 잘못 쓰인 것이다. 4. 갸꾸 역회전 : 반대라는 뜻의 일본어 갸쿠(ぎゃく:逆) 를 역회전이라는 뜻으로





운동기구 피아노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 굿모닝 가끔 게시판 보면 20대 초중반인데 운전 시작한다고 글 올라오는거 보면 저의 과거를 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군대 전역하고 1년 정도 백수로 지내다가 23살에 마을버스로 입문했습니다. 잠깐 저의 커리를 말씀드리자면. 마을버스 2개월 (무사고) - 원래는 1년 잡고 시작했으나 거기 반장이라고 하는넘 부터 시작해서 부조리한 군대문화 꼰대질, 고민없이 퇴사 관광버스 3년 (무사고) 고작해야 마을버스 2개월 경력에 나이도 어린데도 좋은 사장님 만나서 좋은 환경에서 일했네요. 그만 둘때쯤에는 고속버스 기사가 되고자 했던 나의 목표는 사라졌습니다. 처음에만





스스로 목을 메어 생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유서에도 온통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한게 없다. 죽고 싶다.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다. 억울해 미치겠다. 모두 알고 있지 않은가? 왜 그런데 부정하고 거짓을 말하나.. 억울하다. 힘들다.." 라는 내용들이며, 그 마지막 심정이 어땠을지... 마지막까지 혼자 얼마나 외롭고 억울했을지.. 마지막 순간에 얼마나 아팠을지.. 이런 결정에 후회는 하지 않았을지... 동생인 저는 그런 상황을 정확히 몰랐다는 저 스스로가 너무 밉고 미안해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저희 형은 CJB 청주방송을 첫 직장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PD라는





훨씬 더 기형적인 구조로 심하다는 겁니다. 지역에서는 무슨 왕처럼 군림하고 앉아있더군요. 기껏해야 아주 작은 지역 방송사가 말이죠.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프리랜서와는 아주 거리가 먼 구조입니다.. 프리랜서 PD라면 왜 그들은 14년간 정규직보다 더중요한 업무를 시키고 주요 기안들, 프로그램들, 심지어 지자체 지원금 사업 업무들을 형에게 맡겼던걸까요? 왜 업무지시를 하고 보고를 받고 관리, 감독했던 걸까요. 그렇게 시킬때 그땐 편했겠죠?.. 이런날이 올 줄 몰랐겠죠?.. CJB청주방송은 14년간이나 같이 일했던 저희 형 이재학PD를 이제와서 인정하지 않고 지우겠다





킹(罰金/ばっきん/) "벌금"이란 뜻으로 당구에서 "しろ"를 했을 경우 벌점을 받는다는 뜻이다. 시 로(白/しろ/) しろ는 당구의 흰 공을 의미하며 즉, 흰 공으로 상대방의 흰 공을 맞추었을 때 쓰는 당구용어이다. ☞ 순수 일본어에서 온 말 가라오케 빈 것을 가리키는 ‘가라(から: 空)’와 영어의 ‘오케스트라(orchestra)’의 합성어이다. 가마니 일본말 ‘가마스(かます)’에서 유래된 말이다. 가마니가 들어오기 전에 우리나라에서는 ‘섬’을 썼다. 고데 고데(こて)는 땜질, 머리손질, 다림질에 쓰는 인두를 가리키는 일본어이다. 구두 일본어 '구쓰(くつ : 靴)'에서 나온 말로서 가죽으로 만든 서양식 신을 말한다. 냄비 일본어 '나베(なべ :



장면이었습니다. '어찌 사람의 능력을 신분으로 논할 수 가 있는가? 나는 장영실이 천민 출신이라지만 그의 능력을 높이 사 백성들을 위해 쓰이기를 원한다' 그 장면을 보면서 정말 펑~펑~울었습니다. 누가 이 글을 보던 상관없습니다. 그냥 배설하듯이 써 놓으니까 마음은 좀 편해지네요^^ 어떤 누구의 인생도 어렵고 힘들지 않은 적이 없겠죠. 나만 힘든 건 아니니까. 그걸 아는데도 내가 제일 힘든 게 인간이잖아요? 일만 열심히 했지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활하지 못했던 부분 인정합니다. 제가 제일 많이 들었던





얻은 답은 자살이네요 고작 수면제 몇알로 죽을 일도 없겠지만 그냥 그 몇알이라도 먹고싶은 밤입니다. 한 100알쯤 모으면 도전이라도 해서 이 드럽고 무거운 짐좀 놓고싶습니다. 하루하루가 정말 싫네요 회사 창고에서 라꾸라꾸에 의지하고 버티는 제가싫고 같이 술먹자할 사람 하나없어 혼자 술푸는 제 자신에게 섭섭하고 서럽습니다. 누군 행복하고싶지





EV|4.4mm|ISO-100|Off Compulsory|2019:06:29 12:48:02 Sony|G8341|Pattern|1/160sec|F/2.0|0.00 EV|4.4mm|ISO-40|Off Compulsory|2019:06:29 12:48:10 Sony|G8341|Pattern|1/50sec|F/2.0|0.00 EV|4.4mm|ISO-800|Off Compulsory|2019:06:29 12:49:33 라꾸라꾸라 하나요, 여튼 각도 조절이 가능한 의자? 뭐 그렇습니다. 전체 다 있지는 않더군요. Sony|G8341|Pattern|1/25sec|F/2.0|0.00 EV|4.4mm|ISO-1000|Off Compulsory|2019:06:29 12:50:00 음료수들은 따로 추가로 시켜본적은 없습니다. 이건 놀숲도 동일하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가격은 놀숲 마곡발산점에 비해 저렴합니다. 대신, 장서수도 훨씬 적고, 즉 신간이 들어오는 양도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사람이 적은, 비교적 조용한 편입니다. 규모도 좀 더 작은 편이구요. 확률적으로 그냥 갔을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