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명이 넘고 유명인들만 해도 NRG 천명훈,Y2K 고재근,수학강사 정승제,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개그맨 김인석,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있습니다. 요즘 아줌마들은 김치담그면 송가인 한테 보내준다고 따로 담근데요 미스터트롯이 이정도면 내년 미스트롯 은 거의 국민 축제겠네요 ㅇㅇ 그냥 열심히 했자누 하트가 12개나올 실력이아닌데 이번시즌은 점수 후하게주네요. 심사 신뢰도가 영... 그냥 유명세때문에 출연시킨듯 서울사람 키썸 신입생 오티때 스파이도 해본 인싸 우원재 갤럭시 쓰고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총동원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두 사람 모두 흠 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42곡 중 40곡이 멜론, 지니를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 100위권 안에 꾸준히 머물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는 30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인기를 증명하듯 이번 23일 방영된 4회분에서 공개된 영탁의 '막걸리 한잔'과 천명훈의 '가라지'가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영탁이 당연히 올라갈줄 알고 천명훈 눌러준거같음 천명훈한테만 존나 이입해주네ㅋㅋㅋㅋ 잘못한건 심사위원들이지 천명훈은 걍 열심히 했자너 존나 무대 개잘했는데 천명훈 좋은말해준다고 칭찬도 많이 못받고 박빙 ㅋㅋㅋ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미스터트롯 영탁 전 별루더라구요. 미스터트롯 천명훈은 진짜 열심히는 하더라 억울하게 비호감 많은 연예인 붐,신지,이무송 그리고 누가 천명훈 누름? 천명훈 아이돌부 누구랑 붙었어도 올라갔을삘이야 근데천명훈보다못하긴함 천명훈 예선에서 떨어졌어야 함 그냥 ㅅㅂ 천명훈 하트 누른 심사위원 적폐야 천명훈한테는 뭐라 안했으면 좋겠어





이에 장수원은 "은지원과 이재진이 의견 충돌이 좀 있었다"고 주장하며 젝스키스 비즈니스 설에 불씨를 지폈다. 이런 가운데 장수원은 젝스키스 23년 역사상 가장 큰 싸움이었다는 은지원과 이재진의 다툼을 꺼내며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멱살 잡이도 아닌 이마를 맞부딪치며 언성을 높였다는 두





12541 4위 영탁 12109 5위 김호중 5026 혹시 잘못된점 있음 알려줘 오디션프로그램 심사 더구나 데스매치에 사적인 감정이 들어가 있어서 논란 오늘 데스매치 무대에서 영탁 VS 천명훈 물론 천명훈도 잘했지만 객관적으로 봐도 오늘의 영탁의 무대는 미스터트롯 우승을 해도 말이 안나올정도로 완벽했는데 천명훈 선택 실제로 신지에게는 천명훈 무대가 돋보여서 선택했을수도 있겠지만, 그동안 미스터트롯 방송하면서 천명훈에 대한 사적인 감정을 너무 많이 드러내서 신지의 선택이 시청자 입장으로서는 객관적으로 보기 힘든건



독보적 소수 체제가 아닌 다수 경쟁 체제가 펼쳐질 것으로 점쳐진다. 개성 만점 비주얼과 매력 만발 캐릭터 뿐 아니라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두루 갖춘 쟁쟁한 실력자가 대거 포진된 것. 제작진은 “참가자 실력이 전원 상향평준화 된 만큼, 다수의 참가자가 1위 쟁탈전에 뛰어들어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치열한 전쟁을 벌이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 관전포인트 넷.



나 천명훈이 로버지라고 불리는 이유 천명훈보다 더 절박하고 간절한 사람들 한트럭이야ㅠㅜ 천명훈 벌받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천명훈 야외자숙ㅋㅋ개웃겨 천명훈은 도대체 왜 4표나 준거임ㅋㅋㅋㅋ 6시 내고향에 천명훈 나오네요 ㅎㅎ 이무송은 동정표는 맞는듯 잘못한건 심사위원들이지 천명훈은 걍 열심히 했자너 '미스터 트롯', '데스매치 PART1' 음원 특별 공개 천명훈 표준 애들 뭐냐 ㅋㅋㅋㅋㅋㅋ 존싫 ㅋㅋㅋㅋㅋ 아 케톡 존나 과해ㅋㅋㅋ 좀 적당히 하지 천명훈 못잡아먹어서 안달난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지원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송가인 등 걸출한 트로트 가수들을 탄생시킨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남성판이다. 장르가 전혀 다를 뿐만 아니라 이미 오랜 시간 활동한 가수들이 참가자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고재근도 장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으로 이번에 도전장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시즌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화제성에 힘 입어 많은 스타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