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외길 인생’이었다. 2009년 그는 ‘트로트 신동’, ‘대구 조영남’ 타이틀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했다. 당시 이찬원은 “반주가 있으면 노래하겠다”며 준비해 온 노래 외에도 다양한 곡을 소화하며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이후 이찬원은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가수 한혜진의 곡 ‘너는 내 남자’, ‘정말 진짜로’ 등을 부르며 남다른 노래실력을 뽐냈다. 지난해 2월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 편에도 출연한 이찬원은 당시 가수 유지나의 곡 ‘미운 사내’를 부르고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수상



하면서도 집중력과 표현력을 극대화시켰다. 고음 지르기와 애절 일변도가 아니라, 완급 조절과 음정 처리의 디테일을 중시했다. 노래로 밀당을 한다고 할까. 그것이 관객들을 숨죽이고 흡인시키는 원동력이다. 조용수 마스터는 이찬원을 두고 “노래를 갖고 놀줄 알아. 표정부터...”라고 격찬했다. 또 이찬원이 노력 하는 ‘신동’이라는 점도 점수를 줄만하다. 트로트에 대한 빈틈없는 공부, 수많은 팩트를 모두 외우고 있어 ‘찬또위키’라고 불렸다. 이찬원이 또 어떤 노래를 부를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지





샛별 나 진심인가봐 찬또배기 컷 찾아보는중 찬또배기 진짜 예능 나와서 과거영상 박제되는거 보고싶다구ㅠㅠㅠㅠ 찬또배기 쥐띠 올해 쥐띠 25살 미스트롯 1,2,3화에서 각 회마다 스며든 곡 아 찬또배기 자꾸 두산 박치국 생각남 얘들아 나랑 같이 미스터트롯 얘기해달라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찬또배기는 ㄹㅇ 타고난듯 얘들아 나랑 같이 미스터트롯 얘기해달라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임영웅 한시간전에 올라온 인스타에 이찬원 찬또배기 태그는 왜한거지ㅋㅋㅋ 찬-하 (찬또배기 하이라는 뜻)



어느새 찬또됐네 ㅋㅋㅋㅋㅋㅋ 일단 찬또배기 포기못해 진국이야 수찬이 끼부림 못잃어 황윤성 계속 눈에 밟혀 장민호 하 오빠못버려 임영웅 ㅠㅠㅠㅠ 우리잠언이ㅠㅠㅠㅠ 이대원도 귀엽다고 여기서 누굴 택하냐구 아니 나 진심이야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찬또배기’ 이찬원(24)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가창력, 스타성을 두루 갖춰 강한 팬덤이 생겼다. SNS에서는 이찬원에 대한 칭송이 이어진다.

거기에 김준수가 “웃는 거봐”라고 할 정도로 여유까지 지니고 있었다. 긴장과 여유를 동시에 보여주자, 경연에서 노래를 즐길 줄 안다는 평가를 받게됐다. 그러니 마스터 진성은 이찬원을 향해 “이쯤 되면 스승이 필요 없다.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라는 격찬을 보낸 바 있다. 이찬원은 풍부한 성량의 편안한 목소리, 일명 ‘청국장 보이스’로 속시원하게 부르는 창법을 구사했다. 나훈아 느낌과는 다른 구성진 가락에 맞춘

두루마기 입혀서 마을잔치에서 노래 시키고 싶다 아 맞네 찬또배기 박치국 닮음 찬또배기는 김수찬이야 이찬원이야?? 미스터트롯 누가 우승할거같음? 찬또배기 과거영상 보고 고통스러워하는거 보고싶어 콘서트든 행사든 찬또배기 떼창하고 싶어 찬또배기 국유방 달리고싶어.. 아 찬또배기 파다 동창인거 알았어... 팬덤은 찬또배기vs 임영웅 둘싸움에 그옆에 코어몰이 김수찬 미스터트롯 이찬원 (찬또배기, 솟대요정) 리액션 모음 미스터트롯 반응좋은 참가자 찬또배기 셀카 못찍넹 오늘 찬또배기본다 찬또배기 투표 한다 ㄹㅇ 하진짜 찬또배기 자꾸 생각나,, 근데 찬원이 그래도 찬또배기까지 불렀던것 같은데

줄만하다. 트로트에 대한 빈틈없는 공부, 수많은 팩트를 모두 외우고 있어 ‘찬또위키’라고 불렸다. 이찬원이 또 어떤 노래를 부를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지 않을 수 없다. 우는걸로 내마음은 니꺼다 찬또배기... 씹덕상 레이더 발동한다 찬원아... 우리 뫄뫄❤, 형아가~ 그러는데 동생은 ㅇㅋ, 또 내옷 맞을거같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중독성 오짐ㅋㅋ큐ㅠㅠㅠㅠㅠㅠ찬또,,💙 아니.... 내남자ㅠ 분량 쫌 만 늘어났음 좋겠다 ㅜㅜ 어색어색... 이제봄 개귀여워ㅋㅋㅋㅋㅋ 덕질하는거 절대 들키면 안됨ㅅㅂ 같은 지역에다가 혈육이랑 동갑이라 설마 건너건너 지인 있겠어 했는에 찐이었다 찬또배기랑

다가가는 색다른 해석력을 보여주었다. 현란한 테크닉을 구사하면서도 미세한 떨림과 박자를 놓치지 않았고, 거기에 김준수가 “웃는 거봐”라고 할 정도로 여유까지 지니고 있었다. 긴장과 여유를 동시에 보여주자, 경연에서 노래를 즐길 줄 안다는 평가를 받게됐다. 그러니 마스터 진성은 이찬원을 향해 “이쯤 되면 스승이 필요 없다.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라는 격찬을 보낸 바 있다. 이찬원은 풍부한 성량의 편안한 목소리, 일명 ‘청국장 보이스’로 속시원하게 부르는 창법을 구사했다. 나훈아 느낌과는 다른 구성진 가락에 맞춘 몸짓을

가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적고보니 어제 투표순위가 되어 버렸네요ㅠ 찐 본인피셜ㅋㅋㅋㅋㅋ 트로트가 이런매력이 있는줄 몰랐네요 미스트롯도 안봤는데 이거 중독성 쩌는 장르군요ㅎㅎ 어제 영탁노래 어떠셨어요? 저는 찬또배기픽인데 영탁픽으로 가야하나..싶다는..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찬또배기’ 이찬원(24)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가창력, 스타성을 두루 갖춰 강한 팬덤이 생겼다. SNS에서는 이찬원에 대한 칭송이 이어진다. ‘진또배기’로 이미 시청자를 놀라게 한 이찬원은 지난 6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울긴 왜 울어’로 이전보다 훨씬 강한 바람을 몰고왔다. ‘트로트 보물’이라고 할만하다. 이찬원은 나훈아가 불렀던 ‘울긴 왜 울어’와는 또다른 느낌으로

아는 귀여움 ㅇ~ㅇ 아직 춤과 낯가리는 또배기ㅋㅋㅋㅋㅋㅋ 씹덕 나름 열심히 춤 추는 게 넘 귀여워ㅋㅋ 내심정 개귀여워ㅋㅋㅋㅋㅋ 그셋 인기많지?ㅋㅋ 막 잘생긴건 아닌데 귀엽고 착해보이는인상 아이돌이냐구 울즤~~~~마~~~ 하자마자 무릎 탁!쳤닼ㅋㅋㅋㅋㅋ 존나 시원시원 찬또배기 당신.... 무엇 궁금하다 찬또배기 드뎌본닷 입모양 존커야...•̀ω•́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목소리.... 찬또배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어 존나모을상임 맞네 맞아 내 씹덕픽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하기도 어려워 보이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미션 때 지원 수찬 악편한 것도 그렇고 (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