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우다가 들어온거ㅋㅋㅋㅋㅋㅋㅋ 이 로또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당첨금을 지인 10명과 나누지 않으면 흑채를 써야할 운명... 박명수 붐 장영란같은 예능인이나 아이돌 멤버들이 나와서 평가하는거 별로라고 하시는데 생각해보니그렇긴 하더라 펭수 명수 펭명수 김태호 섭외하는거랑 옷고르는거 엉성한 몰카에 댄스신고식 유재석퀴즈쇼 연예아 박명수 "드럽게 재미없네" 새타령ㅋㅋㅋㅋ결말까지 완벽ㅋㅋㅋㅋ 나만 알고 있는 뮤즈ㅠㅠㅠ가 전세계에 오조오억명 인스타그램에서 살 빼준다고 허위 과장 광고





ㅠ,ㅠ? 추천 좀 해주세요. 약은 핀페시아. 인도꺼 주문해 놨습니다. ; 명수착해 제일웃김 빠져라~~빠져라~~하는데 진심이 아니다 그래도 빠졌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면 살빠져요” 박명수 아내가 올린 그 사진 ‘가짜’ 박명수 아내 한수민·김준희 등, SNS 허위·과대 광고로 적발 박명수 아내 한수민·김준희·BJ엣지 등 허위·과대광고 인플루언서 적발 박명수한테 도움받아서 홍보까지하고 박명수는 오프라인행사까지 와서 사진도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iHeartRadio 트위터 ✔ Comicbook.com 트위터 ✔ MYX philippines 트위터 ✔ MTV France 트위터 ✔ Z100 New York 트위터 ✔ MBC 예능 연구소 트위터 ✔ Anghami 트위터 ✔ 디스패치 트위터 ✔ 9XO 트위터 ✔ RADIO DISNEY 트위터 ✔ BUZZ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 박지선…‘팬심’은 나의 힘! 팬미팅 진행자 섭외 ‘1순위’다. 그룹 뉴이스트, 배진영, 정세운 등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이하늬, 임시완, 서강준 등 연기자들의 팬미팅도 진행했다.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팬미팅 계획의 첫 발은 박지선 일정 확인에서부터”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좋다. “‘팬심’을 잘 안다”는 평가 덕분이다. 그룹 H.O.T.의 팬클럽 회원 출신으로 팬들의 심리를 누구보다 잘 파악한다.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 “다음에도 진행자로 섭외해 달라”는 요청이 날아온다. 스타들의 호평도 줄을 잇는다. 연기자





늘 못지킴 무도 레전드 중 하나인 진짜사나이 박명수편이에요 오분순삭에서도 특별히 십분순삭으로 올라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웃기고 ㅋㅋㅋㅋ 그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편하게 보고 있다가 박명수 들어오면서 확 불편하네요 박명수 타입의 우기기 저로써는 불호 입니다 그리고 막판에 또다른 무도멤버... 제가 싫어하는 캐릭터만... 10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샤이니가 비즈니스로 뭉친





한창때 박명수보다 웃긴 사람 없죠. 정말 06~09 가끔 유튜브에서 보는데 날라댕깁니다 ㅋㅋ 영상 바로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혜윤 인턴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김태호 PD의 자격증 취득 근황을 알렸다.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바리스타 박대훈과 와인 소믈리에 정하봉이 ‘라이벌 썰전’ 코너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대훈은 바리스타에 대해 “한마디로 바에서 일하는





그리고 이다도시...... 티키타카 쌉쩔었는데 그게 사라지니까 아쉽더라ㅋㅋㅋ 줍줍하다보니 다 박명수짤이네 ㅋㅋㅋㅋㅋ 조국 전 장관님 일을 겪은 뒤로 뭔가 사건이 터지면 즉각반응하지 않고 일단 지켜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낮에 보니하니 논란 짤도 보자마자 "이건 뭐하는 새ㄲ.."까지 나왔다가 좀 더 지켜보기로 했죠. 리스테린 xx년?? 성매매 관련 용어(?) 논란도 봤는데(이건 좀 아니다 싶더라구요 애들 보는 프로에 년은..) 동일인이 아님을 조금만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며 호전된 건강 상태를 밝혔었다. ▲ 폐암 말기로 투병 중인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다. 출처l김철민 페이스북 그는 지난 9월 자신의 SNS에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그는 당시 관련 영상을 함께 첨부했는데, 이 영상에는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강아지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SK그룹 회장 '최태원'(1.0%), LG그룹 회장 '구광모',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