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건우 달력 오늘 우편일반으로 나갔어! 이걸 보여줄거면 박건우를 불렀어야 ㅋㅋㅋㅋㅋㅋㅋ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긴 경기 정리 글.txt 근데 박건우 작년백곰입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혁박건우허경민 국대가면 좋겠네 ㅋㅋㅋㅋ 또 하필 박건우야 ㅠㅠ 우리 비FA 3년간 평균연봉 10위하면 누구일까 ㅋㅋㅋㅋㅋ 박건우 진짜 이현이 볼뽀뽀





두산 팬들은 ‘50살 유격수’까지 바랄 수도 있습니다(웃음). 사실 팬들의 그런 응원에 깜짝 놀랐어요. 타격 성적만 보면 지난해 기록이 훨씬 나은데 오히려 올 시즌 동안 더 좋은 얘기와 평가를 해주시더라고요. 결국, 그런 걸 보면 제가 가야 할 길은 ‘수비’라고 봐요. 수비적인 부분에서 훨씬 좋은 활약을 펼치니까 저를 더 인정해주시는 거잖아요. 올 시즌을 통해 제가 더 집중해야 할 부분이 수비라는 걸 다시 또 깨달았죠. 그래서 ‘최근



말했다. 연일 좋은 수비를 보여준 정수빈은 타석에서도 몫을 단단히 했다. 1,2차전 2경기에서 정수빈은 6타수 2안타 1득점 3볼넷을 기록했다. 1차전에선 볼넷 1개와 함께 멀티히트(1경기 2안타 이상)를 때려냈고 2차전에선 안타는 없었지만 볼넷 2개를 얻어 출루에 성공했다. 2경기 연속 2번 타순에 배치된 정수빈은 " 안타도 중요하지만 볼넷을 골라내더라도 우선 출루해서 상위타선으로서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있구나’라는 걸 느꼈습니다. 2017년 아픔을 씻은 게 김재호 선수였다면 2018년 한국시리즈의 아픔을 씻은 건 박건우 선수였습니다. 2018년 한국시리즈 땐 (박)건우가 저보다 못 쳤으니까요(웃음). 사실 가을 야구 때마다 말리는 선수들을 자주 봤어요. 끝까지 안 풀리는 선수가 있죠. 건우도 그런 늪에 빠질 수 있었는데 팀 동료들과 함께 서로 의지했기에 이런 반전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어요. 건우가 혼자 힘들어하고 어떻게든 풀어보려고 끙끙댔으면 더 안





다하겠다. 1군 버팀목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당차게 말했다. 동갑내기 투수 박신지, 김민규와 함께 장기 플랜도 세워뒀다. 허경민 박건우 정수빈 등 1990년생 선수들이 지금의 두산을 이끌었듯이, 베어스의 역사에 또 한 획을 긋는 것이 이들의 꿈이다. 곽빈은 “제가 선발로 던지고, (박)신지가 마무리로 나서고, (김)민규도 한 자리에서 활약하는 구상을 저희끼리 해봤다.





동안 수비에서 조금 더 잘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후회가 들어요. 그랬다면 팬들이 더 좋아하셨겠죠. ‘50살 유격수’ 보유를 꿈꾸는 두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궁금합니다. 올 시즌 부족한 개인 성적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 막판 두산답고 재밌는 야구를 할 수 있었던 건 두산 팬들이 기다려주신 덕분입니다. 선수들도 팬들의 응원과 열정을 느낀 만큼 내년 시즌에도 잘 준비해 두산다운 야구를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ㅠㅠ MBC가 성추문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배우 강지환과 강성욱을 출연 정지 대상자로 지정했다. MBC는 2019년 10월 14일 기준으로 지난 2005년부터 2019년까지 총



통증이 가라앉지 않아 일본으로 건너가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게 됐습니다. 일본에서 진료를 받아보니 어깨 웃자란뼈와 관절와순 손상이 발견되어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그 진단소견을 받고 2015년 6월에 일본에서 어깨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다시 재활과 시합을 반복하며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2018년 2월 대만전지훈련에서 시합투구중 첫 번 째 부상 때처럼 부상이 다시 찾아 온거죠. 시합 중에 투구를 하는데, 뚝하는 소리가 또 나는 거에요. 아, 이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통증을 참고 결국 전지훈련을 마쳤어요. 그리고 돌아왔는데 통증이



김재환 연속 볼넷 얻어 나갔습니다 타석에 박병호 한 번 더 빅이닝 만들어보즈아~~ [스포티비뉴스=잠실, 곽혜미 기자] 2020 두산 시무식이 15일 오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새해에도 여전히 사이좋은 90년생 트리오 허경민, 박건우, 정수빈의 깨알 단체 기념 촬영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 보자. 박건우, 혼자 있을 땐 무표정 단체 촬영 때 바닥에 옹기종기 모인 허경민, 박건우, 정수빈 90년생 동기 트리오





내가 팀을 나가서 우승한 것 같다 ”고 웃었다. 두산은 이번에도 가장 많은 국가대표를 배출한 구단이다. 김재환, 허경민이 그 동안 줄곧 활약했고, 고토 코치가 도쿄돔을 찾은 16일 박건우, 박세혁이 모처럼 선발 출격했다. 고토 코치는 “ 두산 선수들이 국가대표에 많아 당연히 기쁘다. 또 이정후, 강백호 등 좋은 젊은 선수들도 많이 봤다.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 ”고 했다. 고토 코치와 재회한 두산 선수들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건우는 “코치님이 두산에 계셨을 때처럼 똑같이 상대 선발에 대해 이야기해주셨다. 어떤 구종을 많이 던지고 어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