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나오면 좋다고 틀어놓고선 내가 여가수 보고있으면 여자본다고 지랄하고 진짜 좆같네요. 에라이 시발 결혼은 왜 했는지 진짜 성격도 좆같이 변해가지고 결혼전엔 순하더만 결혼하고나선 자기가 왕인듯 그냥 맘에 안들면 여보여보 하다가 너, 야라고 하면서 카톡 프사 다 내리고 좋게 대화로 풀고싶다해도 소리치면서 지랄하면서 대화도 안되고 에휴 진짜 짜증 이빠이 나네요. 금요일에. 친구들 만나서 소주라고 하고 싶습니다 부모님께 제일 죄송하네요. 이런 결혼생활 한다고 집하는데 보태주셨는데 참 좆같습니다 진짜. 이딴 개같은 성격인줄 알았으면 진작에 헤어졌습니다. 너무나도 결혼 후회하고 안한 친구들이 부럽습니다 글

가끔 후방주의 글 올라오면 괜히 또 이상한 사이트로 오해할까봐 자제하고. 아니라고해도 이상한 사진 보면 강박관념이 있는지 믿지않고 컴퓨터 키니깐 옆에 쫄쫄 와서 애교란 애교 피우면서 자기도 컴퓨터 보고싶다고 쇼하더니 바탕화면 이것저것 누르다가 예쁜여자 담배피는거 저장파일 보더니 표정 쓱 바꿔서 지랄하지 않나

하면서 들어왔는데 나만 안했다"고 말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왠지 가슴이 뭉클해지더라. 장동건이 영영 떠나버린다는 생각이 들어 약간 뒤로 물러났는데 그때 눈물이 난 것 같다"면서 "이 모습을 누가 보신 건지..."라며 민망해했다. 또 주진모는 장동건이 결혼 뒤 연락이 안된다면 섭섭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서울대나와서 의사 됬다고 하던데..

모르던것도 아닌데 왜 다들 큰일 난거 마냥 난리들인지 이해안갑니다. 누구처럼 강제로 겁탈한것도 아니고 그냥 여자들이랑 놀았던 건데 말입니다.(누구는 강제로 했어도 무죄.) 욕은 먹자면 당시 유부남이던 ㅈㄷㄱ이 먹어야죠.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배우 주진모가 '절친' 장동건의 결혼식서 남몰래 눈물 흘린 사연을 공개했다. 주진모는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장동건이 떠나는 것 같아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주진모는 "내가 울었다는 건 장동건도 모르는 일이다"고 말문을 연 뒤 "결혼식에서 장동건이 입장하면서 친구들과 하이파이브를

참 좆같네요 진짜. 담배연기 신기하게 뿜어서 친구한테 보여줄라고 했다고해도 남자는 역시 여자얘기 한다고 지랄하고 주진모 오늘 네이버뜬거 말하지않나. 항상 여자여자 뭐만하면 여자 시발진짜 시발 제가 돈주고 여자랑 잤습니까 바람을 폈습니까. 의처증이 쳐 있는지 다른 사람들은 부부끼리 핸드폰 공유하고 카톡 다 본다고하는데. 시발 내 주변에는 그런 애들 없는데? 내 카톡 보여주기 싫다니깐 숨기는거 있는거 아니냐하고. 시발 그래 남자끼리 여자얘기한다 뭐 어때서? 누가 좀 예쁘다 요즘 tv에 누가 좀 예쁘다고 말하믄 안되나? 내가 바람을 폈니 시발 뭘했니 놀기라도했나 지는 tv에

전문직여성들도 이혼이 힘들어 별수없이 결혼유지 할까요? 어떻게 생각해요? 일단 제목 불편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어디다가 제 심정을 털어 놓을 곳이 없습니다. 정말 속이 터져 죽어버릴거 같아요 시발. 마누라는 내가 컴퓨터 할 때마다 뭐하다 맨날 쳐다보고 한시도 붙어있고 싶다고 하고 제발 좀 가라고해도 옆에 계속 붙어있고. 보배도 하고싶은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헝거 게임'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했다. 그는 옆집 이웃 사람 같은 털털함으로 친근함을 준다고 평가되기도 한다. 2014년 누드 사진 유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외신들은 "제니퍼 로렌스가 클라우드 계정을 해킹 당하면서 누드 사진 여러 장이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그는 2017년 미국 대중지 피플과 연예전문미디어 할리우드 리포터 인터뷰에서 "나는 지구로부터 집단강간을 당한 느낌을 받았다. 지구상에서 나의 벗은 사진을 안 본 사람은 한 명도 찾아볼 수 없었다"라며 심경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제니퍼 로렌스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읽는데 욕때문에 불편하게 하신분들은 너무 죄송합니다. 문제되면 자삭할게요. 어디다가 한풀이 할 곳이 여기밖에 없었네요 짧디짧고 인물없는 마른털도 저러고 노는데.. 주진모.장동건이야 쭉빵들이 줄을 섰겠죠. 근데 2013년이면 장동건은 좀 타격이 많겠네요. 한창결혼생활중..딸도 있고.. 드럽네요..암튼 그래서 이민정도 싼타만한애 없다싶어 그냥 사나봐요. 장동건 결혼 후? 주진모 결혼 전? 주진모야 디카프리오처럼 논거 뿐인데 결혼전에 디카프리오가 20대모델들 데리고논다고 그사람자체를 무시하고 이미지 나빠진적은 없는데

통해 역사상 최대 규모의 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의 누드 사진이 유포되는 사건이 벌어져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제니퍼 로렌스는 지난해 10월 '뉴욕 글래드스톤64 갤러리'의 아트 디렉터인 쿡 마로니와 결혼식을 올렸다. 김지연 기자 미혼이든 기혼이든 둘 다 와장창이지만 유출 대화 내용이 13년이니 주진모는 결혼 한참 전이죠. 연예인들 저렇게 노는거

충격...이네요 ㅠㅠㅠㅠㅠ 안타깝다...ㅠㅠㅠㅠ 송혜교보다 ㅠㅠㅠ 배우 주진모 등 국내 연예인들이 휴대전화를 해킹 당해 협박에 시달린 사실이 알려지면서, 미국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니퍼 로렌스는 1990년생으로 29세이다. 지난 2006년 TV영화 '컴퍼니 타운(Company Town)'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욕망의 대지', '포커 하우스', '원터스 본', '비버', '아메리칸 허슬' 등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