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행했다. 그 결과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이외에도 ‘봄밤’ 한지민-정해인,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 등 청춘들의 열연도 빛나 시상식에서 좋은 결과를 점쳐볼 만 하다. ◆SBS, ‘열혈사제’로 열고 ‘VIP’로 닫았다 SBS는 올해 드라마 편성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금토극이 신설되는가하면, 월화극을 잠정 휴식하고 월화예능을 최초로 도입했고, 현재는 수목극을 쉬고 수, 목 예능을 방송 중이다. 이 카드는 제대로 맞아 떨어졌다. 한자릿수에 머물던 시청률에서 벗어나게 됐고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유준상을 안주자니 남자 최우수가 존나 애매해지네 받을사람 3명이라... 그렇다고 공효진을 안줄수도없고 공효진 유준상 공동 줄듯. 📌 [ 이태원 클라쓰 ] 📌 줄거리 l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원작 l 광진



흘러가고 있어서 아들 딸 군대 보내신 부모님과 곰신들이 보시면 마음 놓일 영상이자 감동 주의! 문워크가 단독 공개하는 -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 장병들과의 오찬 2편(본편) - 부제 : 군인에게 이 정도는 대우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사기를 먹고 사는 군 장병들 사기 충전 완료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 *오찬 1편(오찬 요리 준비현장 ft.최현석 셰프 편) 못보고



맞는데 이럴거면 강하늘 남궁민 최우수/유준상 공효진 대상을 줬어야지 남궁민 팽하고 유준상 공동 최우수 주는게 어딨냐고 풍상씨 보면서 제일 많이 한 말이 연기 좀 살살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유준상 대상 탄적 있어? 많은 덬들이 KBS 대상,최우수상 아쉬워하는 이유 풍상씨는 작가 문영남+ 유준상이 손가락 하트하고있는 포스터



후반부 폐암으로 강렬한 죽음을 맞이하며 시청자들을 펑펑 울렸다. 막장 논란 속에서도 '국민 엄마'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국의 수많은 딸들을 울리고 반성케 한 김해숙의 뜨거운 열연은 빛을 바랠뻔 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빛나게 만들었다. 그의 첫째 딸로 분한 유선은 종영 후 매체 인터뷰에서 "아직까지 김해숙 선생님이 한 번도 연기대상을 받으신 적이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그렇게 명작에 출연을 많이 하셨는데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유준상은 간암으로 점점 야위어가는 풍상을 연기하기 위해 실제 금식하는 투혼을 발휘하기도. 강력한 연기대상 후보로 지목되자 유준상은 드라마 종영 후 가진 매체 인터뷰에서 "참 감사할 따름이다. 기대라기보다는 저도 이제 반백살이 넘었다보니 상보다는 좋은 작품을 하는데 의의를 두고 싶다"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말 많고 탈 많았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해숙 역시





추억 소환 감성 멜로 드라마 남자친구 →진심이 닿다 →그녀의 사생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청일전자 미쓰리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머니게임 →메모리스트 →화양연화 JTBC(9시 30분) 쌍갑포차 2020. 황정음,육성재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2020. 송지효,손호준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미혼모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흉작인 한 해를 보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ㅠㅠㅠㅠ 그 드립 심지어 배우들도 알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상 후보 많다 개인적으로 ㅅㅊㅅㅊ 유준상은 최우수받기엔 활약이 아까워서ㅋㅋ 대상받았음 좋겠음 공동은 별로라...그냥 유준상이 받았음하는 ㅅㅊ 15 고두심 김수현 16 송중기 송혜교 17 김영철 천호진 18 유동근 김명민 올해도 그럴가능성이 크겠네 내 예상은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국민 여러분! →퍼퓸 →너의 노래를 들려줘 →조선로코-녹두전 → 휴식기 →어서와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보고 놀람 그 대단한 연기를 보여주고 특히 염정아는 화제성도 대박이었는데.. 암튼 하반기 작품해서 잘되는게 장땡같음ㅋㅋㅋ 여러분도 동참 하시겠습니까?? ㅠㅠ 감동 ㅠㅠ 요즘 양준일 신드롬에 불만과 역변했다고 까는 댓글들이 있더라구요. 양준일 69년생입니다. 우리나이로 낼모레면 52세입니다. 양준일도 슈가맨에서 했던말이 다들 20대의 내모습과 비교하셔서 부담스럽다고 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