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포드V페라리'(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호평에 호평을 거듭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또 '나이브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 역시 몰입도 높은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영화 팬들은 "'겨울왕국2'에 밀려 이런 좋은 영화들을 못 본다는 게 아쉽다"라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싫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개연성, 연기 등 그 어떤 것 하나 제대로 갖춰진 게 없어서 혹평을 받았다. 하지만 457만 관객을 돌파하며 반전 흥행에 성공했고, 일각에서는 "운때가 잘 맞아떨어져 관객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0월, '82년생 김지영' 논란 속 호평 '82년생 김지영'은 젠더 갈등에도 불구하고, 300만이 넘는 관객과 만났다. /영화 '82년생 김지영' 포스터 캐스팅 단계부터 논란이 된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이 베일을 벗은 달이다. 원작 동명의



때마다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남다른 세 사람의 의기투합이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대한 신선한 활력소로 작용하면서 각별한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성경-안효섭-소주연은 스승인 김사부 한석규를 만나면서 의사로서 한걸음씩 성장해 나가게 될 것”이라며 “자신의 아픔을 극복하고, 참된 의사로서, 인간으로서 거듭나게 될 세 사람의



2020.02.21. 김혜수,주지훈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앨리스 2020. 주원,김희선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새롭게 손잡았다. 제작진의 ‘철통보안’ 방침 아래 조심스럽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병원을 배경으로 하지만 의사, 간호사, 환자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정통 의학물인 ‘김사부2’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에피소드마다 주인공들이 다른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라는 점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석규, 유연석보다 한발 빠른 12월16일 안방극장에 발을



그의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이과 남자, 그 이과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하는 또 다른 남자. 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응원하는 이야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로맨스는 별책부록 →자백 →아스달 연대기(PART1,2)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PART3) → 날 녹여주오 →사랑의 불시착 →하이바이, 마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샌드박스 TVN(11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2020.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촉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이달에는 정지영 감독의 '블랙머니'가 탄탄한 내용과 배우 조진웅, 이하늬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겨울왕국2'에 처참하게 밀렸다. 또한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로 14년 만에 충무로로 복귀한 이영애 역시 관심에서 벗어났다. 오랜만에 작품으로 이영해는 활발한 홍보활동까지 펼쳤지만, '겨울왕국2'의 스크린 독과점에는 당해내지 못했다. 이 가운데 천정명 주연의 영화 '얼굴없는 보스'(감독 송창용)는 '자전차왕 엄복동'만큼 혹평을 받았다. 시대 흐름과 동 떨어지고, 건달 미화, 천정명의 어색한 연기력 때문이다. 한 관객은 "이 영화를 한 번 더 볼 바에



클라쓰 (초콜릿 후속) JTBC 금토 (2020.1.31)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특히 이성경은 닥터스를 같이해서 그런가 그냥 바로 떠올랐음 그야말로 ‘집안싸움’이다. 2017년 1월16일 27.6%(닐슨코리아)로 종영하며 인기를 끈 SBS ‘낭만닥터 김사부’(김사부)의 주역인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이 2020년 1월 각자 다른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맞붙는다. 이들은 각각 SBS 월화드라마 ‘김사부2’와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월화드라마 ‘블랙독’의





딛는 서현진은 ‘블랙독’에서 초보 기간제 교사를 연기한다. 1월로 접어들면서 한석규와 월화드라마 정면 대결도 펼친다. 한 인물의 성장담을 그린다는 점에서 ‘김사부’와 공통점을 지녔지만 사립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해 차별화를 뒀다. 연기자 라미란, 하준이 서현진의 새로운 파트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이성경은 좀 안어울리는 것 같은데 서현진 내놔라.. 둘이 키차이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낭만닥터 김사부 1’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배우 한석규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 전개와 강렬한 울림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성경-안효섭-소주연 등 새롭게 합류한 ‘돌담병원’ 새내기 3인방의 낭만적인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이성경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