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투디언노운 커버곡 올라왔는데 좋아서 올림 가운데 애기는 이다연 배우(안고 있는 분)의 아기인듯 유준상 김혜숙 공효진 남궁민도 유력후보로 보긴했는데 차기작 sbs라서 대상 안줄각이고 그중에 제일 유력한게 유준상이고 공효진은 동백꽃 시청률 막회까지 20간다면 공효진쪽으로 많이 기울거 같긴한데 김혜숙이 있어서 힘들거 같긴함ㅇㅇ 솔직히 올해 kbs



소감이었네요 ㅋㅋ 아쉽긴 합니다.. 풍상씨. 확실히 상받을려면 하반기에 히트쳐야 ㅋㅋ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날씨가 좋으면~ (날찾아 /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우리 사랑했을까 (우사랑 / 송지효 손호준





너무 박빙이라서..ㅡ 그냥 그순간 뭐냐고 비아냥들어도 둘 다 주는게 케사입장에선 제일 평화일듯 풍상씨에서 연기 너무 잘했어 대상 받았으면 ㅅㅊㅅㅊ 수목드라마 그시간대 살린드라마아님? 그리고 존나 낮게시작해서 점점올라간것도대단한거같은데ㅋㅋㄱ 동시간대 황후의품격인가그거였고 공효진도줄만한데 솔까공동줘야돼이건 ㅜㅜ [OSEN=최나영 기자] SBS 금토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가 2019년 방영된 미니시리즈중



장병들과의 오찬 2편(본편) - 부제 : 군인에게 이 정도는 대우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사기를 먹고 사는 군 장병들 사기 충전 완료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 *오찬 1편(오찬 요리 준비현장 ft.최현석 셰프 편) 못보고 오신 분은 1편부터 봐주시길 권해드리며... 문재인 대통령은 10월 1일 대구 공군기지에서 제71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을 마친 후 군 관계자들과 다과회를 가지고, 이어서 바로 공군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역대





아니냐 원톱 주연물에 시청률이랑 화제성 다 높은데.. 공효진 유준상 공동 줄 스멜이네 아무리생각해도 으아 유준상 최우수라니 ㅠ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안방극장 최고 배우·신인은? 유준상은 어제 무슨상 받앗어? 공효진 솔직하네요 ㅋㅋ 유준상 최우수 되는순간 나인가 싶었다 ㅋㅋ 풍상씨 유준상 신동미 상꼭받길ㅠㅠ KBS는 삼파전·SBS는 양강구도…공효진→김남길, 대상은 누구 품에 [엑's 초점] 아무리 생각해도 케사입장에선 유준상이랑 공효진 둘 다 대상주는게 제일 평화로울거라 생각할거 같은데 유준상 대상 받았으면 좋겠다 케사유준상대상안주기엔 SBS '열혈사제', 2019



공효진 유준상 공효진 공동대상 받아도 이해감 한밤 예고 (유준상 김남길 탑골공원 배우들) 나 원래 신파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풍상씨 재방 보다가 울었어ㅋㅋㅋ그래서 그 이후로 집에 있을 때 본방 챙겨 봤었음 유준상 대상 받은 적 없어? 스사나 엠사는 이번에 공동대상 아닐거같고 케사는 가능성있을듯 케사는 상줄사람이 너무 많아서 박터지네 풍상씨



버튼만 누르면 딸깍하고 열리구요 ㅎㅎ 반대로 보관하는것도 진짜 몇초만에 뚝딱이네요. 방송으로 볼때는 몰랐는데 정말 고퀄이고 만족스럽습니다. 수령게시판에 더 자세한 사진들 올려놨으니 혹시 보고싶은분은 참고하세요 보다가 짜증나서 그냥 스루하게 됌 유준상 대상 못 받아서 아쉬운건 알겠는데 공동 받으면 또 공동이라고 백퍼 까는 애 나옴 어느 장단에 맞춰도 다 깔 사람은 깔듯 난 안봣는데 유준상 존재감 컷던거같은데 풍상씨가 수목자리 살린거도 그렇고 유준상 원탑에 청률은 뭐 말할필요 없고 세젤예는 주드치고 흥했다고 생각은 안해서 걍 열외 동백꽃은 공효진도





20년째 묵묵히 수작업으로 태극기를 만들어 오신 부부, 소산 선생의 작품, 유준상의 돈키호테같은 열정, 울다 웃다 하면서 보게 되네요. 유인나씨와 강하늘의 꿀보이스 오디오북도 좋고 노홍철의 소모임 프로젝트도 신선하네요. 유준상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40부작) 방영날짜 2019.01.09 ~ 2019.03.14 시청률: 1회 5.9% (최저 시청률), 40회 시청률



5위 '미성년' 감독 김윤석 출연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6위 '아워 바디' 감독 한가람 출연 최희서, 안지혜, 김정영, 이재인, 노수산나 7위 '메기' 감독 이옥섭 출연 이주영, 문소리, 구교환, 천우희 8위 '윤희에게' 감독 임대형 출연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 나카무라 유코 9위 '엑시트' 감독 이상근 출연 조정석, 임윤아,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강기영 10위 '얼굴들' 감독 이강현 출연 박종환, 김새벽, 백수장, 윤종석 개인적으로 ㅅㅊㅅㅊ 유준상은 최우수받기엔 활약이





송혜교 (태후 / 4월종영) 2017년 송중기 (X) 공유 (도깨비 / 1월종영) 송혜교 (X) 2018년 이병헌 (미션 / 9월종영) 김태리 (미션 / 9월종영) 정해인 (밥누나 / 5월종영) ㅅㅊㅅㅊ 풍상씨 케사 수목 구원투수+최고 시청률+유준상 연기 해서 대상주고 동백꽃은 아역상 작가상 베커 김지석 우수 공효진 강하늘 최우수 이렇게 주지않을까싶음 유준상 최우수상 받았네요. 난 남궁민 강하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