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났네윳 페라리 vs 포드 보고 왔습니다. 애드 아스트라 보고왔습니다. 노스포 분노의질주9에 한(성강) 컴백 떡밥이.. 과속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분노의질주 홉스&쇼가 실검 1위 올라왔길래 분노의질주 홉스&쇼 OST중 가장 맘에 들었던 곡 타이어값 절약하며 즐기는 카마로.gif 정식 개봉일은 12월 4일이지만 조금 일찍 볼 기회를 얻어 어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굉장히 가슴 뛰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잠들기 직전까지도 이 영화의 장면을 떠올렸고, 일어나서도 어느 장면이 생각날 만큼



포드 V 페라리를 보고 왔습니다. 슈프랴 분노의질주에서 올해 봤던 영화 정리 해봤네요 + cgv 등급 망했어요 분노의질주는 봐도봐도 나눔) DVD 나눔합니다. 소장하였지만 이제는 보지 않는... 영화 "분노의질주" 후기 홉&쇼 리뷰 스포0(아....o x가 아니라 제로입니닷!)[12] 심심하신분들 분노의질주 보셔요! 890마력 카마로 신의한수 관람평(노스포) 분노의질주 실사 카카오페이지정답:에테온 만취 운전자가 제 주차된 K7을 부숴버렸습니다. 어찌해야할까요 일본차에 대한 인식 밑에 하이퍼카? 슈퍼카? 올해 영화중에 포드vs페라리 제일 재밌게봤네요 노스포 분노의질주3



있습니다. 이것 또한 말해버리면 그 자체로 스포가 되어버리니 지금은 말씀드릴 수가 없겠네요. 영화가 개봉되고 시간이 조금 흐르고 난 뒤에 이 영화의 배경이 되는 이 이야기를 정리해서 올려볼까 싶기도 해요. 배경 지식 없이 그냥 봐도 재미있지만 포드가 르망에 진출하게 된 계기와 캐롤 쉘비의 이야기를 조금 공부해본다면 영화가 더 재미있게 느껴지실 겁니다. 영화를 보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집에 들어가면 그란투리스모를 켜고 포드



분노의질주 실사판 엔진궁금 튜닝을 많이한듯 하네요 이시국에 이런말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차는 멋집니다 배기음 궁금 젤루 멋진장면 제생각엔 말이쥬 여윽시 마력수가 높으면 깡패임 *_* 포드 v페라리 -mx관에서 봐야하는 영화 신의한수(귀수)-초1때 배운 바둑 생각하고 갔다가 바둑 생각 1도 안난 복수 영화 조커 -뒤틀린 기억 나이브스아웃 -친절함, 재밌음 롱샷-개꿀잼, 웃다가 나옴 나의특별한 형제 -기억에 남는건 라면 엑시트- 따따따-따따-따따따 소방청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칠드런액트 -가정법원 판사님은 왜 그랬을까 토이스토리- 추억에 대한 이야기



GT40로 르 사르트와 윌로 스프링스를 달려봐야지'라고 생각했으나, 11시가 넘도록 잠을 안자고 아빠를 기다리는 딸 덕분에 딸을 재우며 함께 잠들어버렸네요. ㅋㅋ 암튼 강추합니다. 제게는 올해 최고의 영화였을뿐 아니라 인생 최고의 자동차 영화가 될 듯 하네요. P.S : 포드와 페라리의 레이스카 외에 반가운 차들도 등장합니다. 쉘비 코브라는 물론이고 포르쉐 356이나 페라리 250GTO 같은 명차들이 중간





했고 경찰두분이 오셔서 현장확인 하시고 뭔가 작성해 가셨으니 잡히긴 하겠지 싶어 집에 돌아오던 차에 가해자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정확히 10시 55분에 연락이 왔습니다 사고내고 딱 1시간 뒤에 연락이 온거죠. 다시 사고현장에 가보니 40대 중반쯤 되보이는 두명이 나와있더군요. 그중에 한분은 취해서 술도 안깨 얼굴 벌개서 안절부절못하고있는 상황이었고 옆에 동생이라는 사람이 상황설명을 하는데 옆에 형님이 술은 드셨지만 운전은 자기가(동생) 했고 여자친구랑 통화하다가 사고를





인식이 있었던것도 사실이라 좀 구매를 꺼리게 됫고 닛산 매장을 가서 어영부영 시승한번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보배드림 보면 일본차주들 엄청 욕먹던데 아마 저같은 이유로 구매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각자 차를 선택한 이유들이 다들 있으시겟죠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저는 친일도 아니고 일본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만 순수히 국가간 감정 다떠나서 차만 놓고 봤을때 일본차를 좋아합니다 뭔가 퍼포먼스 적으로 저를 끌어들이는





뭔가 분노의질주 시리즈에 나올것만같은 멋진 디자인에... 컬러입니다. 완전 좋아하는 올리브그린 색상 ㅠ_ㅠ 갖고싶당 올해 기억나는 영화가 어벤져스,스파이더맨,엑시트,기생충,분노의질주,조커,사바하 정도인데 신의한수도 기억목록에 들어가네요. 주연이 짱먹는거는 뻔한데 그를 위해 존재하는 조연들이 연기 및 개성이 좋아요. 몇군데 허술한점이 있어서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최근 양산형 한국영화랑 비교하면 이정도면 감사한 수준이죠.. 전주에 터미네이터보고 졸린거 참으면서 봤는데



무언가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형님들께 드리고 싶은말은.. 일본차 탄다고 너무 안좋은 시각으로만 보지 말아주셧으면 하는게 저의 바램입니다 물론 일본차타고 위법행위하는거는 상품권을 줘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 형들 분노의질주에서 핸들파지법 배웠잔아욧 핸들 형상보니 저차는 사면 안됨 아... 분리수거나 하러가야지 . 올해 많은 영화를 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올해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같습니다. 자동차 영화 좋아하는데 솔직히 이번 분노의질주는 최악인거 같았고요. 근데 마지막 장면인 3의 주인공 숀과



- 천공의 신정 32. 매트릭스 2 33. 매트릭스 3 34. 콘택트 35. 글라디에이터 36. 주성치의 007 (북경007, 대내밀탐) 37. 터미네이터 2 - 얼티메이트 에디션 38. 인랑 (애니메이션) 39.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 40. 반지의 제왕 - 구대의 탑 41. 에어리어88 - 지옥의 외인부대 42. 마크로스 (애니메이션 TV판, 3~4번) 43. 자이언트 로보 - 지구가 멈추는 날 감사합니다 ^^ 중딩용~ 재밌다! 딱히 분노의질주 기대도 안하고 갔으니 딱좋음..... 그냥 무언가 억지로 이을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