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을거라 기대하지 말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비록 시작은 옳지는 않지만 정직한 사랑을 할 수 있으라라 잘못 생각했습니다. 제눈에는 이훈 그 사람이 진실된 사람처럼만 보였으니까요. 저때문에 이혼이라는 힘든 길을 선택하며 저와의 관계를 책임지려는 이훈에게 깊은 애정을 간직했더랬습니다. 그게 장난질이었다는건 모르고 말입니다. 제가 이훈이 수년동안 몰래하는 사랑에만 이미 익숙해 있는 사람이란 걸 그때 알았더라면



어기구, 오영훈, 오제세, 우상호, 우원식, 원혜영, 위성곤, 유동수, 유승희, 유은혜, 윤관석, 윤일규, 윤준호, 윤호중, 윤후덕, 이개호, 이규희, 이상민, 이상헌, 이석현, 이용득, 이원욱, 이인영, 이재정, 이종걸, 이철희, 이춘석, 이학영, 이해찬, 이후삼, 이훈, 인재근, 임종성, 전재수, 전해철, 전현희, 전혜숙, 정성호, 정세균, 정은혜, 정재호, 정춘숙, 제윤경, 조승래, 조응천, 조정식, 진선미, 진영, 최운열, 최인호, 최재성, 추미애, 표창원, 한정애, 홍영표, 홍의락, 홍익표, 황희' 1. 문재인





사투리로 저리꺼지라 죽는다 내려가라 그목소리가 나는 곳으로 찾아서 갔는데 어떤 놈이 차에서 여자를 강간하려 하는 것임 순간 빡쳐서 번넷 찍고 차 문 열어 재키고 이런 존만한 새끼를 봤나 귀빵망이 날리고 강간 미수범 놈은 차 시동걸고 도망치고 여자는 우리한테 더 놀란 것 같고 얼굴에 시커먼 위장을 하고 공동묘지에서 갑자기 나타났으니 얼마나 놀랐겠습니까. 강간은 여자의 -이종카페 일0수님 - 제 이야기는 괴담까지는 아니고 개인적으론 나름 무서웠던





이용자와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언론 등을 중심으로 ‘채널A가 엠바고를 파기했다’는 식의 게시물이 다수 올라왔다. 이에 대해 경기남부청 홍보담당관실 관계자는 “화성사건 용의자 검거를 (이번 주 안에) 발표할 계획도 없었다”며 “채널A 보도가 나갔기 때문에 19일 오전 긴급 브리핑을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남부청은 이날 긴급 브리핑을 통해 이 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게 된 경위와 증거 등을 설명했다.



국민들께서 수신료 분리징수, 거부 보다는 KBS 수신료가 30년 넘게 동결돼 있는데 그 사실을 더 인식해주시고 가능하면 현실성 있는 수준으로 관심을 가져주실 것으로 생각한다. 장기적으로는 준비를 잘해서, KBS 뉴스와 콘텐츠를 향상시켜서 국민의 신뢰를 받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수신료 인상? 좋은 콘텐츠 만들어져야 양승동 사장은 올해





관계를 지속하고 있는 다른 여자말입니다. 저와 만나기 훨씬 이전부터 만나오던 여자가 있었습니다. 기가막힌 전 이훈의 뺨을 아마 백대는 때렸을 겁니다. 다른 여자가 있으면서 왜 나를 붙잡았냐고 따지며 말입니다. 같은 시기 이훈의 부인도 저의 존재를 알았고 전 그 부인을 대면한 자리에서 저와 이훈, 이훈과 그 유부녀의 관계에 대해 사실대로 말하였습니다. 이렇게 이훈과의 관계는 부인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후 진흙탕이 되어 끝났습니다. 깨우친게 있다면 바람피는 유부남에게서 관계에 대해 책임지는 도덕성이



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ko/e/e2/1%EB%AF%BC10.png

KBS 논란과 수신료의 가치 먼저 양승동 KBS 사장은 올해 KBS를 둘러싼 논란이 많았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9시 뉴스' 김경록 PB 인터뷰 보도와 독도 소방헬기 영상 관련 논란이 있었고, 이로 인해 수신료 분리 징수 청원이 20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고 짚었다. "'고성 산불' 재난 방송 때 따끔한 질책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양승동 사장은 이날 독도 헬기 동영상 논란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양 사장은 "KBS





해서 또라이가 돌아보니 그 불침번훈련병 비명지르면서 기절하니 다른 불침번 훈련병하고 당직하사가 다 달려와서 보고 다같이 비명지름.... 이유는 그 또라이가 군생활 하기 싫어서 보급받은 바늘하고 실로 자기 눈꺼풀를 꼬매고 있었음..;; 바로 고참 조교가 의무실데려갔는데 군의관이 보자마자 이거 전문의 수준이라고;;; 결국에는 정신장애로 훈련소나갔다고 함.. 이거 말고 또 있긴한데... 흠... 글재주가 없어서 재미가 없네요 ㅋㅋ -이종카페 효도르가짱이야님- 난 귀신을 실제로 본적은 없고 소리는 들어봤음... 내가 포병이였는데 우리 행정반 바로앞이 3포





안나고 국내에서만 불나는게 신기하네요. 한국으로 납품되는 라인에 문제가 있는건지..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화성경찰서 강력반직원들이 시간이 흐른 뒤를 가정한 한 범인의 몽타주를 걸어놓고 수사업무를 하고있다. 동아일보DB·이훈구 기자 ufo@donga.com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가 확인됐다는 18일 채널A의 단독보도가 엠바고(일정 시점까지 한시적으로 보도를 중지하는 것)를 파기했다는 일부 주장에 대해 경찰이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은 19일 “이번 사건에 엠바고를 지정하지 않았다”면서 “채널A가 자체 취재해서 보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18일 채널A 메인뉴스 ‘뉴스A’에서 화성연쇄살인 용의자가 확인됐다는 보도가 나간 직후 일부 트위터



정도 지났을 때 저 멀리서 정찰비행기하고 IBS고무보트가 해안가와 바닷가 정찰하고 연대 병력들 전원전투배치 떨어서 60트럭 타고 오고 난리가 났죠.근무철수도 못하고 새벽 6시까지 대기하고 있다가 대대장 연대장 면담 후 오침하러 갔지요.후에 들은 얘기로는 TOD 영상으로 북한 간첩소행으로 보이는 물체인 것 같다며 우리 아군측 정찰하러 온 것 같다며 얘기해주더군요.그 일이 있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