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려치게 되드라구요 -.,- 뭐 요즘 나온 드라마 중에 로코 도깨비만큼 좀 가볍고 잼나게 볼만한거 있을까여 응답시리즈 도깨비 미션 또오해영 낭군님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터널 라온마 우아한가 알함 부암동 슬빵 유백이 천리마 화유기 김비서 밥누나 38사 미생 강남미인 텐 나쁜녀석들 뷰인사 두스 일단 생각나는게 이정도.ㅋㅋㅋ 더 볼게 있나? 사실 앵간한건 다 보긴 했는데 최근에 나온건 잘 모름 신의퀴즈 텐 실종 뱀파이어검사



조사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 선택적 빠른 수사 / 나쁜녀석들 불러야겠어/ 비슷한 컨셉 캐릭터로 찍은 영화 드라마가 농담아니라 한 10개는 될텐데 사람들은 안질리나봐요. 나쁜녀석들이 추석 영화 경쟁에서 이겼네요. 저도 봤는데 질릴만도 한데 타격감이 너무좋음 통쾌함 사람들도 나쁜녀석들에서 마동석 농담에만 웃더군요 여주인공(?) 연기가 무지 어색한걸 빼면 거슬리는 부분이 없는거 같습니다 씬스틸러 경찰청장으로 나오신 라이언 닮으신 분 한동안 수술로 인해 달라진 외모로 사라지는 듯 했더니, 또 수술을 했는지 원래 얼굴로 돌아왔어요..띠요옹~ 연기도 공부 좀 했는지 나름대로의



써클 봤는데 진짜 이거 안본 눈 사고싶다 개존잼 이거처럼 액션도 살짝 둘어가있으면서 긴장감 넘치는거 존좋이야 뒤통수쩔고 다음화를 안볼수가 없게 만듬 하나 실마리 풀리면 다음실마리로 연결되고 ㅋㅋ 재밌게 본 드라마 - 써클 신의퀴즈 보이스 라온마 터널 무정도시 검법남녀 구해줘 등등 평잼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100만 돌파 인증샷으로





한국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노스포] 나쁜녀석들 김아중이 신의 한수네요~ '윌 스미스' 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무엇인가요?? 나쁜녀석들 더무비 봤는데..장르가 마동석이네요..약스포 나님 영화 보러가는길에... 여친이랑 쇼핑하고 영화도봤는데요 주말에 나쁜녀석들 드라마를 다시 정주행 했습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나쁜녀석들 존잼으로 봤는데 나쁜녀석들:악의도시도 재미있어? 고발된 유시민…檢, 본격수사 착수 마동석은 참 신기하네요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영화 나쁜녀석들, 김아중의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여러분은 평범한 삶을 살고 계시나요!? (노스포)나쁜녀석들 보고왔어요...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영화에선 김아중이 나오는데 훨씬 나아요 연기도 잘하고 ㅠㅠ 몇편더 남았는데 아 진짜 강예원이 나오는 씬이 최대한 작았으면!! 서울지방경찰청 차장 엄정한 ㄷㄷ 정체들어 날 때, 나경원하고 교차되더군요. 저만 그렇게 느낀건지 ㅋㅋ 아주 마동석 시원 통쾌 하더군요 ㅋㅋㅋ 요즘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검찰에 대한 드라마인데요. 시즌1 요즘 시국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드라마라서 진짜 검찰의 모습이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현재 시국을 생각했을때 검찰이 왜 지금처럼 할까 하는



있나? 이게 영화냐? 타짜3 혹평이 많아서 뭐 그저 그럼 심정으로 본 후 나쁜녀석들은 좀 낫겠지란 심정으로 봤는데 개인적으론 타짜3이 훨 낫네요. 뭔 놈의 어벤져스 같은 히어로물도 아니고 람보처럼 권총 들고 싸우는 것도 아닌데 20~30명을 맨손으로 하나하나 아그작아그작 낸다는게... 타짜야 스토리를 알기에 좋아하는 배우들 연기 보는 맛으로 그나마 위안 삼을만한데 나쁜녀석들은



매력이 느껴지네요. 원래 김아중의 매력이 남 다름에 있었는데, 나쁜 녀석들 영화에서 잘 부각 시킨 것 같아요. 묘한 매력이 있는 연기자에요.. 하지만 부탁이니 어설픈 성형은 이제 그만.... 새벽에 깨서 영화 두편 봤는데...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는군요... 본 영화는 나쁜녀석들과 타짜에요. 모두 올해 개봉한 영화들이죠. 개인적 취향은 아닌데도... ocn에서 방영했던 나쁜녀석들 시즌1,2 다 보았고 타짜도 전작들을 다 보았습니다.. 새벽이라 그런지... 아님 뜬금없이 난 평범한 삶을 살고있어 다행이다(?)란 생각을 했네요... 돈에 크게 욕심



너무 오글거렸어요. 마지막은 어거지로 해피엔딩으로 만든 느낌이들고.. 타짜, 나쁜녀석들도 그닥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추석에 볼만한 영화가 없네요. 집에서 티비로 보는 영화가 나을수도 있겠어요. 그냥 마동석 하드캐리ㅠㅜ 김아중씨는 두말 필요없이 섹시+청순 모든걸 다 갖춘뇨자... 아쉬운건 박해진과 조동혁이 안나와서 조큼 그랬다쥬ㅠㅠ 원래 인물들로 끌고갔으면 더 재미났을건데 마동석이 나온다고해서 보긴 했지만 그저 그랬네유 한번은 가볍게





감사 인사를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천하무적 또라이 경찰 4인방이 한국에 들어와있는 일본조폭들을 패고 또 패고 또 패고 계속패서 승리한다!! 끝 !! 즐 명절 보내여 횽들 !! . 잘 안알려짐 명드 있으면 추천 좀 해줘! 로맨스물빼고 추천좀! 특히 수사추리범죄물 좋아해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