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합법 도박 게임 오픈날이네요. 내 동창 호빠선수였는데 유명bj 남편되서 잘산다 난 유명BJ들 별로.. 방금 궁금한 이야기Y 유명bj누굴까요? 리니지2m 밤12시 오픈 과금으로 유명한 킹아더 / 티렉이 참가의사를 말했고...... 그외 유명BJ들이 하루에 몇억씩 증발하는 컨텐즈 예정입니다. 제돈도 아니고

펑펑 날라가는거 잼있게 구경하렵니다. 어설픈 돈으로는 시작도 하시지 마시길 사전예약 700백만 돌파 ㅎㅎ 인구 5분에 1이 하네요 푸하하하하하 가끔 방송같이하면 반응도좋음 잘생갸서.. 근대 뭐 내가 지명한것도 아니고 지가 지입 턴게 전부인데 내가 무슨 근거로 넷상에 걔 호빠얘길 하겠어..이쪽은 걍 인증할거리가없음 그리고 잘못말하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