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음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방은희와 유명 연예 제작자 김남희 대표가 이혼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측근이 "두 사람이 꿋꿋이 이겨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24일 한 매체는 방은희와 김 대표가 이달 초 이혼 절차를 마치고 결혼 생활 9년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혼 사유는



쉽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들을 가까이에서 본 한 지인은 이날 오후 OSEN에 "두 사람이 이혼한 것이 맞다"라며 "이혼절차는 최근 끝났더라도 이미 이혼 얘기가 나온지는 좀 됐다. 몇 달 전에 이혼 얘기를 들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는



터놓고 이야기를 했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아무래도 부부 사이의 일은 부부밖에 모르지 않나. 이혼 과정을 거치며 두 사람이 심적으로나 다른 것으로나 힘든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각자 꿋꿋이 이겨내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고 덧붙였다. 방은희와 김남희는 과거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 11월 24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은희, 김남희 대표는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 이와 관련 NH 측은 24일 오전 뉴스엔에 "김남희 대표의 이혼설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따로 들은 이야기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몇 년간 NH가 에이전트를 담당하지 않았다. 최근 (방은희가) 개인적으로

방은희, 김남희 대표와 9년만 이혼→홀로서기 "현재 같은 소속사 NO"(종합) 방은희, 김남희 대표와 9년만 이혼→홀로서기 "현재 같은 소속사 NO"(종합) 방은희씨 이혼했네요... 여배우 방은희씨 이혼 했네요 방은희 소속사대표와 이혼 [단독] 방은희·김남희 지인 "몇 달 전 이혼 얘기 들어..각자 꿋꿋이 이겨내고 있다" 방은희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방은희와 nhemg(이하 NH) 김남희 대표가

다른 회사를 들어갔다 그 회사에서도 나와 혼자 일을 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방은희, 김남희 대표는 결혼 9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2010년 9월 재혼했다. 방은희는 결혼 후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 11월 24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은희, 김남희 대표는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 이와 관련 NH 측은 24일 오전 뉴스엔에 "김남희 대표의 이혼설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따로 들은 이야기가 없다"고

여러 방송에서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결혼 1개월 만인 2010년 10월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8년간 아들을 홀로 키우다 재혼하기까지의 과정, 재혼 후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방은희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방은희와 nhemg(이하 NH) 김남희 대표가

성격 차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공식확인은 어려웠다. 이와 관련해 NH EMG 측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들은 바가 없다"고 밝혔다. 현재 김남희 대표는 대표가 아닌 회장으로 일선에서 물러나 있어 확인이 어렵다는 것. 방은희 역시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어 연락이

여러 방송에서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결혼 1개월 만인 2010년 10월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8년간 아들을 홀로 키우다 재혼하기까지의 과정, 재혼 후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재혼이었나봐요..몰랐네요 .......0 여배우 방은희씨 이혼 했네요 임창정 전소속사이자 유키즈 소속사인 nh미디어 사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