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는 탁구나 역도, 체조 등에서 중국이 세계 최정상을 달리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11명이 하나로 묶여 움직여야 하는 축구는 누구 한 명의 기량으로 승부를 뒤집기가 쉽지 않다. 너무 억측 아니냐고? 실제로 미국의 한 연구소에서는 중국군 전투병의 80%가 한 자녀 출신인 소황제여서 중국군의





실수 등에 힘입어 2:0 승리로 끝났습니다. 중간에 비도 좀 왔는데 지붕덕에 관객석은 문제 없었네요. 경기 후 오후에는 고민하다가 호빵맨뮤지엄을 갔습니다. 축구 일정은 사실 저를 위한 일정이기도 해서 남은 시간은 순전히 아이가 좋아할만한 장소를 다니려 했습니다. 고베 동물왕국도 괜찮을 거 같았는데...문을 일찍닫더라구요. 호빵맨뮤지엄은 입장료에 비해 부모가



예선 남북전 상황 북한선수, 기쁨조, 모란봉응원단, 5성급호텔 예약 서현숙선수 인스타 논란글 보고 누군가 검색해보다 발견한.. 저때당시 u20대표중 10명이 한 교회 소속이었다는.. 북한 뭔가요....... ㄷㄷ [OSEN=우충원 기자] 멕시코에서 여자축구 선수에 대한 성추행이 이뤄졌다. 티그레스 UANL은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간) 휴스턴 대시와 친선경기를





히트의 이유는 金시리즈! 그 중에서 함바그를 소개했는데 마루는 편의점 함바그 치고는 조금 비싼감이 있었는데 블랙트러플이 그렇게 들어있는 거라면 사야된다고ㅋㅋㅋㅋ 오늘 이토형제는 고항가스스무김치를 체험하러! 중간에 형제끼리의 투닥투닥으로 동생이



스튜디오에 마루야마 성씨가 우리 마루랑 전 여자축구국가대표 마루야마 카리나상 두 사람이라ㅋㅋㅋ 마루야마 카리나상이 세븐일레븐에서 추천하는 메뉴들 영상 나오기 전에 저 쪽의 마루야마 상이라며ㅋㅋㅋㅋ 마루야마 카리나상 으로부터 마루한테 추천메뉴 시식 마파두부랑 챠항 콤비네이션!





찐으로 우는 해프닝이ㅠㅋㅋㅋㅋ 마루 중간에 갑분다큐라며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일기예보! 코자카이상이 마루에게 세븐일레븐상에게 궁금한 것이 있냐는 질문에 마루가 세븐 일레븐 이라서 711円 딱 맞춰 사면 뭐가 있다는 걸 들었다고... 그런 거 없음ㅋㅋㅋㅋ 그냥 도시전설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도 나댐이들도 마따라이슈~ 여자축구 이민아선수



2020년 도쿄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북한과 같은 조에 편성됐다. 아시아축구연맹(AFC)은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AFC 하우스에서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조추첨을 개최했다. 추첨 결과 한국은 북한, 베트남, 미얀마와 함께 A조에 속했다. B조에는 호주, 중국,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더 중요하다. 나는 꿈을 이뤘다. 너희도 그러길 바란다. 망설이지 말고 꿈을 좇아라. 내가 했으니 너희도 할 수 있다. dan0925@maekyung.com 오는 12 월 부산에서 열리는 동아시아축구연맹 (EAFF) 챔피언십 ( 이하 E-1 챔피언십 ) 에 참가하기로 했던 북한 여자축구대표팀이 불참한다 . 지난 15 일





부담없이 데리고 다닐만큼 크기도 했고 일정을 맞춰서 한 번에 두 경기 직관을 해야겠다..맘 먹고 계획을 잡았습니다. 딸과 단 둘이 축구여행! (엄마는 혼자만의 시간을~) 연초부터 리그 일정이 뜨기를 초조히 기다려서 일정 나온 걸





통일농구대회가 같은 문제로 지연중계로 방송됐다. 또 다른 방송계 관계자는 “다른 분야도 아닌 스포츠에서 생중계가 아니라면 가치가 급격히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대한축구협회도 남북 대결과 관련해 불확실한 상황을 우려하고 있다. 역대 월드컵 예선에서 중계되지 않은 경기는 1985년 3월2일 네팔 카트만두에서 열린 19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