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the Best” (2NE1, 2011) :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 나가 3. INFINITE, “The Chaser” (INFINITZE, 2012) : 인피니트 - 추격자 2. Red Velvet, “Red Flavor” (The Red Summer,



Vie en Rose” (Color*Iz, 2018) : 아이즈원 - 라비앙로즈 61. Jay Park feat. Hoody & Loco, “All I Wanna Do” (Everything You Wanted, 2016)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세대보다는 그래도 AVX2 벤치에서 많이 나아졌습니다. 3D Mark 타임 스파이 점수입니다. 오버하면 10,000점 넘길 거 같습니다. 2700X가 9천점 초반, 9700k가 9천점 정도 나오는 것과 비교하면 많이 높죠. 다만 스레드 갯수를 생각하면 인텔과 차이가 아주 크지는 않습니다. 파이어 스트라이크에서는 인텔 제품과의 격차가 좀더 커졌네요.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패션필름 1세대로 불리며, 장르의 경계를 구분짓지 않고 다양한 작업을 펼치고 있는 다니엘전(Daniel Jon)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EXO(엑소)의 ‘TEMPO’, NCT U의 'YESTODAY', SF9의 'RPM'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를 작업해 온 다니엘전





지 궁금하네요 오늘 첨 봤는데 미쳤어ㅋㅋㅋ 개인적으로 엑소 뮤비중 젤 잘뽑은거 같네 cg에 돈 많이쓴거 같다 맞아 나 슈더기야 암튼 슈더기임ㅇAㅇ 찬열날과 엑소컴백일 해가 떴습니다🌞🌞🌞🌞 시작합니다. 닌자 시어리, Bleeding Edge 오리



비슷한 현상일까요... 좀 이해가 안돼서요.. 4줄요약 1. 거물 아티스트의 음반은 상당히 퀄리티 높다. 2. 원래부터 음악의 저변은 탄탄한 애들이었다. 3. 근데 결심하고 만든 아이돌 음반은 노래방에서 녹음한 퀄리티;; 4. 음악이라는 카테고리에서 아티스트간 공조가 안되는걸까? 3세대 자체가 티비 예능보단 유투브 브이앱 자체 컨텐츠 세대인



OEM, 유통채널 비즈니스 등을 위해 설계되었다.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인 씨게이트 시큐어 인스턴트 이레이즈를 기본 제공한다. 들어줘 ㅋㅋㅋㅋㅋㅋ좋아 자유한국당이 내년 총선을 겨냥한 1호 인재영입 인사 8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당이 31일 발표한 명단에는 아이돌그룹 엑소(



선뜻 손이 안가네요 ㄷㄷㄷ 이혼남 브래드피트는 혼자 사는게 좋다. 또한 우주 안테나 정거장에서도 그는 에이스이다. 우주복을 입고 정거장 밖에 나가서, 떨어진 로봇팔을 찾으러 나갔다가, 전자기파에 온지구가 풍비박산 나버렸다. 브래드 피트는 구사일생으로 지구에 낙하산으로 무사착륙한다. 알보고니 그는 어떤 일에도 심박수가 60이 넘지 않는 강심장이며, 공과





2017) : 레드벨벳 - 빨간맛 1. IU, “Good Day” (Real, 2010) : 아이유 - 좋은날 오옹오 처음 알았어 보고싶은데 약간 엑소의 시우민같이 그런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한국아이돌 머글픽이 시우민밖에 없어서 그래. 이 대중픽 기준도 2014년인거야. 내가 이 이후로 케돌 정보를 업뎃안했어..)



포함 게임 목록 아캄나이트 매트로 엑소더스 보더랜드 핸섬잭 컬랙션 할로우 나이트 ID@Xbox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웨이스트랜드 3 기어즈5 XBOX 앨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다잉 라이트2 포르자 호라이즌 4 레고 스피드 챔피언스 확장팩 6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