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끼기 시작하는 파랑 심심해서 봤는데 시간 순삭 웹드 솔직히 퀄 그냥 저냥 타협하면서 보는 편인데 이건 진짜 괜찮다 그리고 일단 한편당 분량 많아서 좋고 배우들 연기도 거슬리는거 없고 대본 연출 다 좋음 강파랑 이시언 둘이 눈에 띄는데 강파랑은 살짝 어린 조복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송가인의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10일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 대신 특별 편성해 내보낸 '가인이어라'의 시청률은 1부와 2부가 각각 6.8%와 8.5%를 기록했다. MBC는 지난 15일 첫 앙코르 방송을 내보냈다. 이 시청률도 6.6%에





너무 양이 많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지원이 없는 건 불가능해서 친구로만 지내려는 강파랑 그런 파랑 옆에서 자기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는 이시원 지원이 파랑을 챙기는





라는 웹드 알게되서 킵해놨어 또 뭐가있을까?? 풋풋한 멜로코 청춘물이나 학원물 웹드 추천할만한 웹드 있다면 추척 부탁해 ㅠㅠ ㅇㅇ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심야 편성, 세 번째 앙코르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18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자정을 넘겨 방송된 MBC '앙코르 송가인 콘서트





웹드라마 OST [단독] 하니·황승언 주연 `XX`, `연애미수` 후속 편성…1월 첫 방송 연애미수 파랑시원이겠지???ㅠㅠㅠ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심야 편성' 3번째 '가인이어라', 8시 시청률 눌렀다 웹드라마 연애미수 봐.....존잼이야 주인공 18살 강파랑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하니는 XX에서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을 맡고 황승언은 윤나나와 절교한 금수저 이루미 역을 맡는다. 파랑시원 좋았는데 8화까지 보니까 파랑이 졸귀인데 쌓아주는게 시언시원이 많아서 이쪽이 더 끌려ㅠㅠㅠ 남여주서브 성격을 보면 누가 봐도 파랑시원각이긴 한데 헷갈린다 한줌단도 안되는 한톨단이라 슬프닼ㅋㅋㅋㅋㅋㅋ 개쩌는 소꿉친구 서사가 기다리고 있는데.. 영업짤 찌다가





남겨지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파랑이를 챙기는건 시원이뿐 며칠동안 시원이를 피하기만 하다가 고백했던 그날에 대해서 얘기하려던 파랑 평소처럼 투닥대는 둘 순간 파랑이 눈에 시원이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함 평생 시원이 곁에





쳐돌이라 인기있거나 유명한 한드 중드 대드 일드 그리구 넷플에 올라온 유럽드 영드 미드 학원물 청춘물들은 거의 다 봤어 ㅠㅠㅠ 보다가 포기한 몇작품이랑 망작으로 소문난 드라마들 빼곤 거의 다 봤어 ㅋㅋㅋ 웹드쪽만 제대로 안팠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 ㅋ 내가본 청춘 학원 웹드는 예전에 소현이랑 엄기준 나온대서



옷 고르면서 시원이네 집까지 온 파랑이 눈치 없는 놈..... 거짓말도 못해서 다 티남 그래도 아파보이는 시원이가 신경쓰임 나가려다 멈칫하는 파랑이 주말에 파랑이는 희수를 만나지 않았고 시원이랑 밤새 같이 있어 줌 파랑이와 추억들로 가득한 시원이의 방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하는데 정작 시원이는 아무렇지 않음 그리고 파랑이의 또 다른 10년 친구 이시언 시언이는 성격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