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 썼었는데... 그게 현실인걸 눈으로 확인하니 씁쓸허네요;;; 1200억 쏟아 부은 그 세금 도둑들의 대잔치 월미 바다 열차가 드디어 개통했습니다. 얼마전 다녀온 후기를 씁니다. 1. 가격은 8000원인데 올해 한정 6000원입니다. 진짜 개비쌉니다. 2. 3번까지 자유롭게 타고 내릴수 있다는데 개뻥입니다. 불가능합니다. 3. 인천에 있는 모든 노인및 장년층이





요소를 차지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언제부턴가 큰 사이즈의 영화들이 더 투자받기 좋아졌다. 스케일이 큰 만큼 볼거리가 많고 흥행요소도 많을 수 있기 때문”이라면서 “제작비에 맞는 스케일을 찾다보면 장르 고민을 하게 되는데, 한때 첩보물이었던게 재난물로 옮겨지고 SF물까지 간것 같다. 또, 최근 준비중인 SF물들은





도둑들 뽑으면 안됩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지금 머 한게 있나요??? 민생에 신경쓴거 있나요? 여성인권문제,친환경,동물보호,난민문제,비례대표 등등등 여기세 서민의 생존권과 시민권은 어디에 있나요?? 수많은 단체들 만들고 그 예산만 타가고 그자리에 본인들 인맥 채우는거 모를줄 알았나요?? 그래도



가게 경비원이 근무 중 심심해서 자신에게 수갑을 채웠다가 열쇠를 집에 두고 온 사실을 발견하고 경찰을 불러 - 캘리포니아주에서 102세로 숨진 여성의 유족에게 위성방송 회사가 '약정이 아직 남았다'며 위약금 청구서 보내 (언론을 타며 논란이 되자 위약금은 받지 않겠다고 사과) - 캔자스주의 한 중학생이 손가락으로 권총 모양을 만들어





초보가 살아본 단독주택 8년 이였습니당!! 그... 배터리 웅앵 부분은 조오오끔 컷해서... ㅈㄱㄴ 1,2권을 3명에게 나눔하려고해 마감은 3시 5분까지 하고 10분내로 당발해오께 리디만 가능 난 공이 싸가지없고 돈 많은거 좋아하거든 이때까지본게 반칙 스와핑 도둑들 마귀





난 솔직히 강태한 나올때가 제일 잼났어ㅋㅋㅋㅋㅋㅋㅋ 17일정도 여행동안 집 비워져있는데 아파트관리실에 말해??? 난 그래서 도둑들 하차한 부분이 딱 저 부분이었음 도둑들 1,2권 나눔인증 ㅜㅜ! sns의 순기능(펌) 난 영도애비하면 개늑시하고 도둑들이 제일 먼저 떠오름ㅋㅋㅋ 캐리어 샀는데 걱정되네요. 공이랑 헤어지고 게임 폐인된 와중에 공 와꾸로 캐릭터 커스텀 마이징한 수 전지현 도둑들때



가제조차 결정하지 않은 채 보안을 유지하며 작업을 진행 중이다. 캐스팅 시나리오를 외부에 돌리지 않고 해당 배우 및 관계자들이 제작사에 찾아와 읽고 갈 정도로 보안에 신경쓰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청년들이 주인공으로 외계인이 소재 중 하나로 등장하며, 시대를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할리우드가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캐스팅된 상태다. 그는 "외계인이 등장하는 SF영화로, 아직 제목도 모르고 대본이 다 완성되지 않았다"면서





길거나 너무 피폐하기만한건 취향아님 서로가 서로의 처돌이인게 좋음 다정공 존좋(19는 안 다정해도 좋음) 플투비, 디티알같이 사귀지않은 짝사랑은 상관없는데 전 상대로 트루럽이었거나 장기연애상대가 있던건 불호임(오해인건 괜찮) 이전에 봤던것중에, 유우지님꺼 다 재밌게봤고 힐러 장미정원 호 와우는 극호였어서 최근에 도둑들 시도했는데 도둑들은 둘다 사랑처돌이가아니고 전부인+전부인애까지 다 불호라 실패함 신입사원은





씹던껌 이랑 공효진 나이의 중간버전 느낌.. 보통 재벌공 하면 결국은 본인 리스크 감수하고 수를 선택하는데 도둑들은 수가 밑바닥 찍는 걸 봐서.. 힘들더라 그럴 기미 보여도 계속 읽었던 이유돜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그래도 망할 기미 보이면 수 챙겨주겠지 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