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기 짱구목소리랑 느낌이 다르던데 그건 왜 그런가요? 혹시나싶어 초창기때 짱구를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목소리가 진짜 많이 다르더군요 찾아보니 성우는 같은분이던데.. 수능 1,2등급 비율보면 부모 소득과 상관관계라고 자료를 내놓는데 수시은 부모 소득에 상관관계가 없는것처럼 이야기하네요. 오히려 더 상관관계가 더있어보이는데... 정시로 하면





부러웠어요 죽어라 안먹고 죽어라 운동하면 될텐데 하구요 친구보면 살찐걸 괴로워하면서 운동은 커녕 먹는조절도 잘 못하더라구요 나이가 드니 여드름 흉터에 모공확장에 노화까지 오니 못봐주겠어요 레이저 해봤지만 영원히 안할것이면 소용없는걸 알았고 잡티 기미만은 안생기는 피부가 레이저 이후 쫙 퍼졌어요 건강검진에





이렇게 되다보니 김일성이 오히려 김정일의 눈치를 보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다. 1992년 김정일의 생일 50돐에 즈음하여 김일성은 동서고금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내용으로 부왕이 왕세자를 칭송하는 송시를 써 올렸다. 이것이야말로 권력이 모든 것을 규정한다는 정치논리의 냉혹성을 보여 주는 산 실례로 된다. 김일성은



많이 들었던 말이 '몇 년이나 버틸까?'였어요. 금세 이혼할 것이란 예상이었죠. 왜 그런 말이 나왔는지 지금도 모르겠어요. 독일에 있을 때 한 바닷가를 찾아가 맘껏 소리 지르고 울기도 했던 기억이 나요. 너무



안해버리는 경우 이것도 모조리 공수처의 수사 및 처벌대상이 됩니다. 직권남용 혹은 직무유기가 되니까요. 그럼 검찰의 권력은 우주정점에서 땅을 뚫고 들어가 핵속으로 쳐박히게 되는거죠. 대한민국에서 죄짓고도 유일하게 처벌 안받는 집단이 있습니다. 판사,



2008] 2008년 오늘의 종현이는 어제에 이어서 아시아 송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하고 있었어요- 어제에 이어서 아주 앳된 19살 종현이를 볼 수 있네요 ㅎ 심지어 민호도 엄청 어려 보이네요 ㅎㅎ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4]





잘 안나왔다”고 말했다. 아직 적응하는 중이다. 그러나 곧 다시 익숙해질 터다. 이창명은 “과거와 달리 자꾸 나를 조금이라도 더 드러내려고 하는 경향이 생겼다”며 “서두르지 않고 욕심 내지 않으면서 차근차근 가야한다는 걸 안다”고 말했다. 아버지 산소에서 음주운전 안하겠다고 약속하신건가요 ? 요새는 권땅우 이창명처럼 음주사고 내고 차버리고 도주 2~3일 짱박혔다가 자수하는 방식이





다시 여미더군요. 그래서 참 아쉬웠... 아니... 암튼. 그와 함께 제 뇌 속에는 온갖 망상이 떠오르더군요. 위에 속옷을 안 입었으면.... 아... 아래는...!!!!!!!!!!!!! 더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기 전에 그 애가 방바닥에 철퍼덕 앉으면서 이야기 했어요. "아래는 입었다!" - 어?? 어어어??? "너 지금 봤지? 나 위에 안입은거?" - 아... 아니... 그게 아니라...





하지만 어쩌면 바로 그 점 때문에 시장에서 사라져야 했던 여객기. 10년을 앞서려 했지만, 결국 2년 늦게 세상에 태어나야 했던 여객기. 엔지니어로써L-1011의 결말이 비극으로 끝났다는 사실은 영 씁쓸합니다만, 어쩌면 타협이 현실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록히드의 백조의 노래, L-1011 트라이스타입니다. 미국 , 영광의 시대 1960년대의 미국은



침묵하던 분들이 누구보다도 원해서 자게에 정치글 금지된건데 왜 이런 룰이 자꾸만 깨지려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니 자게는 그러면 자한당에 불리한글들은 조금이라도 올라오면 광속으로 이동되는데 반대쪽은 그보단 훨씬 못한데도 이런상황이면 자게에 자한당 까이는글들 한트럭으로 올려도 문제없겠네요... 아니 왜 그분들은 언제나 자한당엔 너무나도 관대하면서 민주당엔 아주 엄격한건가요 그 누구보다 열심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