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 메릴 스트립 71% 산드라 블록 70% 줄리아 로버츠, 케이트 윈슬렛 69% 다니엘 크레이그 68%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제니퍼 애니스톤,줄리 앤드류스 67% 엠마 왓슨, 카메론 디아즈 65% 브래드 피트 ,니콜 키드먼64% 톰 하디 63% 키이라 나이틀리 62% 베네딕트 컴버배치 62% 앤 해서웨이 61% 리즈 위더스푼 ,로다주 60%





했군요.. 백인, 흑인, 황인) 아무튼 매력있는 여배우의 발견과, 디즈니 애니매이션 실사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좋은 영화였습니다. 울 때 입꾹꾹이 팔랑팔랑 부끄러우면 콩벌레가 되어버림 소감 얘기하다가 트로피를 놓쳐버림ㅋㅋㅋㅋㅋ 그후로... 넌 여기 있어... (톡) 밤톨





스웩-! 강아지를 놀아주는건지 강아지가 놀아주는건지... 크앙크앙 힝구 형님포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 나를 나타내는 이모티콘은 스마일 ^_^ 한국팬이 좋아한다니까 반응ㅋㅋㅋㅋㅋㅋㅋ 팔랑거리는 포니테일 볼 튀어나온거 귀여워





묶을 머리가 없는데도 차고 다니는 머리끈 다 봐도 안좋으면 모.. 어쩔 수 없구.. (긁적) 집안최고 조신녀 크리스틴 스튜어트.... 집안은 히피.. 여자분께 잘생겼다는 말이 좀 실례가 되려나 근데 개존잘;;; 저기에 까리+퇴폐미까지..크으 남자로 태어났으면 제2의 레오 신드롬 일으켰을st 트와일라잇 야구 장면 생각남ㅋㅋㅋ 집안최고 조신녀 크리스틴 스튜어트.... 집안은



(비중이나, 인지도나, 몸값이나 여러모로 1등이니) 깎아 먹은 비중을 자스민과 지니가 메꿔주네요. 감독이 '가이 리치'여서 조금 의아했어요. 이것도 우려까진 아니지만 기대를 깎는 요소이기도 했죠. 이분의 필모를 보면.. '맨 프롬 엉클' '킹 아서' 등으로 남성미 나는 액션물들이거든요. 근데 완전 다른 '음악이 있는 영화'? 잘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이 사람들.. 배우를 철저히 목소리로 캐스팅했구나.. (중동느낌 나는건 보너스) 왜냐하면 자스민은 확실히 예쁘지만, 알라딘은 좀 부족했거든요. 둘이 같이 있으면 이런 느낌인데.. 나이 차가 좀 많아보여요. 외모나 싱크로만 가지고 뽑았다면 이렇지 않았을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말도 많고 탈도



저도 이 분이 좀 잘 되었으면 해요. 왜냐하면 바로 이 분이.. 지구를 지키는 파워레인저이기 때문이지요. 제가 여기서 너무 좋아했었는데.. 과연 파워레인저 후속이 나올지는 의문이지만.. (솔직히 나와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프랜차이즈/리메이크 물에 자주 나오게 되네요. 그런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는게 또.. 심지어 미녀삼총사



부를 때는 저 혼자 막 전율이..) 그래서 총점으로 보자면 잘 만든 영화가 맞습니다. 돈이 아깝다거나 시간 버렸다는 느낌은 안 들어요. 이번 5월의 복병이었던 것 같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보여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보고 온 사람이면 십중팔구는 '공주가 예뻐'라는 말이 나오는데,



헬레나 본햄 카터 60% 휴 그랜트,스칼렛 요한슨 ,제니퍼 로렌스 58% 게리 올드만, 에밀리 블런트, 벤 애플렉 57% 브래들리 쿠퍼,올랜도 블룸 55% 톰 크루즈, 안젤리나 졸리,나탈리 포트만,케이트 블란쳇 53% 라이언 레이놀즈,주드 로 52% 콜린 퍼렐 51% 올리비아 콜먼,제임스 맥어보이,글렌 클로즈 49% 기네스 팰트로 48% 톰 히들스턴 47% 엠마 스톤



해서웨이 63% 메릴 스트립,엠마스톤 61% 제니퍼 로렌스,라이언 레이놀즈 ,엠마왓슨,60% 브래들리 쿠퍼,스칼렛 요한슨,카메론 디아즈 59% 나탈리 포트만 58% 라이언 고슬링 57% 크리스 프랫,다니엘 크레이그 57% 안젤리나 졸리,샤를리즈 테론 56% 줄리안 무어, 글렌 클로즈 55% 크리스탄 베일,밀라 쿠니스 54% 크리스 헴스워스 53% 케이트 블란쳇, 채닝 테이텀,톰 크루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