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엄마 서공예 시험감독 갔었는데 그냥 졸업장따는 학원이라던데 태민 졸업한 고등학교 서공예야? 안유진 김민주 서공예 교복입고 하는 브이앱 보고싶다~,~ 늦덬이라 이제서야 마크 고랩1화,2화 보고왔는데 눙물날것같애ㅠㅠㅠㅠㅠ 내가 보고싶어 올리는 프로듀스48 김나영 서공예 교복 사진 jpg 슼방 조용하니까ㅡㅡ 내돌 학교 거의 안가구 서공예 졸업햇는대.... 남도현 장원영



만약맞다고해도 왜캐 남의인생에 오지랖이야 ㅋㅋ 울 도톨깅 기말보고 점심먹고 서공예 예비소집 갈 확률은...? 남도현 서공예 목격짤에 내친구 같이 찍혔나봄 원영이도 서공예 사진 뜸??? 남도현 서공예라니ㅠㅠㅠㅠㅠㅠ 근데 원영이 서공예가는게 왜..? 나랑 진주즈 서공예 브이앱 존버할사람 근데 서공예 출석 그거 개널널한데 회사가 그거 하나도 관리 못해줌..? 한림 서공예 가고 이러는거 학비





졸업인데; ? 아까 타싸에서 남도현 봣다는 글 봤는데 학교생활은 아이돌 사적인얘긴데 아무리 서공예가 졸업식날 기자도오는 연예인학교같은 느낌이지만 그거 다니는게 연예활동도아니고 생각지도 못한 기말고사라니 도현이 예비소집 더 안갈거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ㅈㄴ머쓱해하는중 실기 쳤대?? ㅠㅠㅠㅠㅠㅠ남도현 고딩이라니ㅠㅠ 가면안됨?



그렇지않남.... 04 애기들... 제발 이틀이나 하던데 그것도 스케줄 때문에 빠진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의 수업일수도 못채우는 상황이였나 ㅠ 아쉽네 민주는 몇일만있음 졸업인데; 서공예 아웃풋이 글케 좋은 건 아니지만 일단 예고인데 한림은 학력 인정 기관이니까 여기는 대형 아니면 다 좆소 취급하는데 거기도 다 중견이지 진짜 좆소는 걍 일반계 다 다녀서 졸업하고



회사에서 해주는거임?? ??? 그럼 도현이랑 원영이랑 동갑이야?? 근데 서공예 대학 잘보냄..? 원래 아이돌들 서공예 예비소집가? 190304 서공예 입학식 학교도아니래 노란색 교복?? 아아ㅏ귱금해~~~~ 대기실에 들어간순간부터 눙물이 ㅠㅠㅠㅠ 그 약간 낯선분위기하며 정적인 그게 너무





가라는 말도 있고 그냥 나이 먹는다는 거 싫은건가 유급해 이런 말도 많고 근데 또 예고중에 다른 예고 가라는 말도 있네 트윗 꽤 있어서 궁금한데 초멘했다가 괜히 얻어터질거 같아서 여기 물어봄 막 이거저거 물어봤는데 신기하더라 시험기간엔 학교 안



데뷔함 그러다 망하고 사라짐. 사라짐. 해체가 아니라... 학교도아니래 내돌 검색하다가 서공예 교복 얘기가 나오길래 문득 생각나서 ㅋㅋㅋㅋ 이때는 내돌밖에 몰랐는데 스카이캐슬에서 찬희도 알게되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나은이도 알게되고 알고보니 졸업식날 단상에 셋이 나란히 섰었어 이제와 보니 괜히 반갑네 ㅋㅋㅋㅋ 어제 막타로 실기쳐서 밤에 사진 떴는데 ㄹㄹ 졸귀야ㅋㅋㅋ





나오던 연예인들도 거의 다 나오니까 쉬는시간에 싸인 받으러 막 돌아다니고 그랬댐 그리고 자기는 릴나은이랑 찬희랑 도연이랑 같은반이랬나 같은과였댔나 그랬대 나은이 존나좟나 이쁘대 갑자기 어하루 얘기보다가 생각났어 최소한의 수업일수도 못채우는 상황이였나 ㅠ 아쉽네 민주는 몇일만있음





서공예 실기때 둘다 봤다는거 보고 이제 내년에 초졸아가들이 중졸이구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 활동 너무 바빠서 학교 다니기가 힘든가봄...ㅠㅠ 김민주는 19살이던데 수능도 안 보겠네... 잉? 내년까지는 어쨌든 같은 그룹활동 아닌가 어제 예비소집일 같은과라서 내친구가 안녕 너 나랑 같은과야 잘지내보자 하고 손내밀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서공예 아니면 한림 가는거라 너무 떨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예비 소집이고 낼부터 실기고 바로 이번주에 발표나ㅋㅋㅋㅋㅋ 왜 남중딩 입시에 내가 더 떨리냐 그 서공예 무슨 학교에 문제 있다고 해서 그런거? 교복 이야기도 있어서 이것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일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