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았던 때인데 아빠 눈앞에서 계단에 떨어져 죽어가는거 보고 (가짜=섭녀) 엄마는 미안하다고 휙 사라져버림 섭녀 고준희가 아빠 일로 감옥가니까 남주 동영이가 착잡해하고 방황함 더미는 그거 다 이해하고 기다려줌 고준희는 이름만은 나란테 남겨달라고 편지로 부탁하는데 더미는 그것도 다 받아들여줌 추모 패션쇼까지 열어줌 그 시기쯤 엄마는 미쳐서 돌아와서 더미한테 강희(섭녀 고준희 원래 이름)라고 부름 동영이는 마음정리 다 하고나서야 돌아옴 보살도 이런 보살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다시 봤을때 후반 빡침을 참고 케미로 버텼다 ㅇㅇ 닮았어 비주얼케미 쩔었음ㅋㅋㅋ 억울하지만 침착했다. 배우





배우도 보게 된다. '언터쳐블' '빙의' 모두 한 번쯤 호흡해보고 싶은 김성균·송새벽이라 더 끌렸다. 복귀작은 밝은 역할을 하고 싶다. 특정 장르를 규정짓긴 그렇지만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다." -뷰티 프로그램 MC로 컴백한다. "예능 울렁증이 있다. 예능을 나가면 어느 순간 어떤 얘기를 해야될지 모르겠다. 웃겨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기면서 헛소리를 하고 그게 편집이 안 돼 방송되면 '왜 저랬지' 늘 괴로웠다.(웃음)



제반 조치를 모두 취할 예정입니다. 그간 변호인의 도움으로 진행한 배우 고준희씨에 대한 '근거 없는 악성 루머를 유포하거나 성희롱, 욕설 등을 게재한 자들'에 대한 고소 건은 현재 32건 정도 수사가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그 중 미성년자이거나 사회적 취약계층의 경우 예외적으로 보호관찰소 교육 이수조건부 기소유예 등으로 처벌이 이루어졌고 나머지 피의자들은 벌금 등으로 기소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에게 무분별하게



나를 믿고 응원을 해줬다. 제일 큰 힘이 되는 사람인데 그 사람이 아픈 걸 보는게 저는 제일 힘들었다." -당사자와 상관없는 루머였다. "하루 아침에 퍽치기를 당한 기분이었다. 퍽치기를 당하면 가방을 잃어버리고 다친다. 그러면 뭘 해야하는지 순서가 있다. 다친 것 치료하고 가방을 찾아야하고 계산을 해야하고





배우한테 연기 말고 멀티를 원하는 시대가 되어가고 있고, 그리고 의도를 하고 행동하면 금방 눈치를 채고 그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고 편하게 한 것을 더 좋아하고 호응해주는 것이 신기하고 감사했거든요. 저 같은 경우는 단발머리를 제 시그니처로 해주신 것도, 어느 순간 대중분들이 그런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거잖아요." 마지막으로 고준희는 대중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었다. 힘든



그리고 잠을 잘 못 주무시면 그 소리가 하루종일 들리신대요. 저는 지금도 부모님과 같이 사는데 각자 방에서 울었었나 봐요. 아빠도 힘드셨겠지만, 저한테 일부러 더 말을 안 하신 것 같아요. 저도 사람인지라 힘들지만 엄마, 아빠한테 티를 낸 적이 없어요. 걱정을 시켜드리고 싶지 않았어요. 더 좋은 일이 많고 더 좋은 작품을 하라고



고준희(34)가 긴 공백기를 지나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취재진과 마주했다. 보통 배우들이나 가수들의 인터뷰는 새로운 작품·앨범을 전후해 진행된다. OCN '빙의' 이후 쉰 고준희는 이례적으로 기자 앞에 앉았다. 그간의 심경을 털어놓는 자리. 올 초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난 후 여럿 매니지먼트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매번 불발됐다. 또 들려온 소식은 악플러와 전쟁. 여배우로서 좋지 못한 소문만 돌았고 해명할 기회가 없었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계속 섭외가 들어왔다. 내 영역이 아니라고 했지만 이젠 배우에게 연기만 바라지 않다는 걸 알아 하나하나 극복하려고 한다. 중국 왕홍들과 K뷰티를 알리는 방식이 신선했다." -흔히 '완판녀'라 불린다. "너무 감사하다. 내가 바르는 립스틱 컬러와 헤어스타일 등에 대해 궁금해하니 감사하다. 그걸로 내가 돈을 버는 건 아니지만.(웃음) 내 이름 앞에 붙는 단발이나



배우 고준희 측이 악플러들과 관련한 처벌 결과에 대해 알렸다. 고준희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2일 "고준희씨는 그간 추측으로 파생된 사건에 거론되며, 악플로 양산된 루머와 이로부터 파생된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았다"며 "고준희씨는 해당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히는 바"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악의적인 루머로 양산된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 및 악플(각종 인터넷 게시글, SNS, 유튜브 및 이와 유사한 매체, 영상, 이에 따른 댓글 등 모두 포함)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의 민·형사상의



힘들더라고요. 저도 사람인지라 안 좋은 글을 보게 되면 상처를 받아요. 저는 평상시에도 응원의 글을 더 많이 보려고 해요. 성격 자체가 낙천적이어서 많이 좋은 쪽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해요. 저는 많이 걷고 광합성을 받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작품이 끝나면 해외 화보 촬영을 가든가 여행을 가서 많이 걸어다니는 편이에요. 에너지를 충전시켜서 또 좋은 에너지를 전해드리는





댓글